코믹 서유기전 오프라인 RPG 1 코믹 서유기전 오프라인 1
스토리이펙트 지음, 김홍선 그림 / 서울문화사 / 2010년 7월
평점 :
절판


코믹 서유기전 오프라인 RPG 1

글/ 스토리이펙트 , 그림 /김홍선

서울문화사

 



 

코믹서유기전 1편을 만났는데요..

처음엔 서유기를 만화로 엮은줄 알았는데..

코믹 서유기전이라 해서

이제껏 많이 접해왔던 서유기와는 사뭇 다른 이야기가 펼쳐지네요..

아이는 재밌게 잘 본답니다.

내용이 흥미진진하거든요~

 



등장인물을 살펴보면 손오공,저팔계,삼장,사오정,금각은각,양전,효천등 다양한 인물들이 나오는데요..

엄마가 알고있는 삼장법사도 아니고,,못생긴 사오정도 아니네요..

이래서 애들이 세대차이난다고 하나보네요..ㅋㅋ

 





 

제천대성 손오공이 세상을 구하고 돌이 되어 사라진지 200년이 지난 뒤

수보리 도술학교에는 사고만 치는 고집불통 손오공때문에 늘 사건이 터지네요.

도술도 잘 못부리는 만년꼴찌 손오공은 승급시험후 하수반으로 들어가고..

거기에서 같은 반친구인 삼장,저팔계,사오정을 만나는데요..

하수반4인방이 반성실에 있는 동안 금각은각요괴가 나타나 학교를 쑥대밭으로 만들고..

선생님과 학생들을 모두 호리병속에 흡수되어 버리는데요..

하수반 4인방은 어떻게 선생님과 친구들을를 구해낼지 2권이 참 궁금하네요..

 

 

 

 



서유기전이라는 온라인 게임이 있다는건 처음 알았네요..

이번호는 코믹 서유기전 발행 기념 이벤트가 참 많아서 아이들이 참 좋아하겠어요. 

손오공,저팔계,사오정,삼장이 되어 모험하는 서유기전 온라인..

판타지 액션게임을 즐겨보세요~

http://seoyugi.netmarble.net

 

책에 붙어있는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아이템선물도 얻을 수 있어요..

 

 

 

또 요렇게 응모엽서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책과 작은선물도 받을 수 있네요..

 

지원이는 어려서 온라인 게임 넷마블을 아직 모르는데요..

고학년의 친구들이라면 정말 좋아하겠다싶어요..

지원이도 요즘 닌텐도를 사달라고 노래를 부르는걸 보면..슬슬 게임의 맛을 알게 되는것 같은데요..

게임보다는 책을 좋아해주길 엄마는 바라네요..^^*

 





 

지원이 재밌게 서유기전을 읽고 있네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꼭 게임이 아니더라도 읽는 즐거움을 준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