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걸 & 날씬녀 프로젝트 - 보면 볼수록 예뻐지는 얼짱몸짱 마스터북
박채빈 지음 / 서울문화사 / 2011년 7월
평점 :
품절


 뷰티걸 & 날씬녀 프로젝트

글,그림 / 박채빈

서울문화사

 





 

이쁜것 좋아하는 우리딸냄이 죽고못사는 책이네요..

아이가 보자마자 너무 좋아한 책이라 하루에 다섯번씩이나 읽네요..

엄마가 그만좀 읽으라고 사정할 정도지요..ㅋㅋ

요즘아이들 어른들이 생각하는것보다 훨씬 성숙합니다.

대중매체를 통해 접하는것도 많고..

연예인들의 아리따운 미모를 닮고싶어 노력하고..

춤이며 노래도 섹쉬하게(?) 부르지요..^^

이책에는 머리결 부드럽게 만들기,건강한 다이어트하기,

피부관리 노하우,나아가 월경에 대한 이야기까지..

여자아이들이 커가면서 꼭 필요한 내용을 재미난 만화를 통해 소개하고 있어요.

 



  

 

지원이의 행복한 모습 엄마로써 너무 흐뭇~

앞니가 두개 빠져서 그냥 보고만 있어도 귀염이 뚝뚝~

도치엄마 맞습니다..맞고요~

 

 



 

부록으로 포함되어 있는 스티커에는 음식그림과 그에 따른 칼로리가 적혀있는데요..

지원이 이 많은 음식중 칼로리가 가장 높은것이 스파게티라네요..

사실 지원이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스파게티거든요..

몇일전 음식점에서 스파게티를 먹다말고..지원이 왈

"나 어제부터 스파게티 안 먹을려고 했는데..."

이러는 거에요..엄마가 "왜?"

그러니까..스파게티는 칼로리가 높아서 살찐다나요~

엄마가 "울 지원이는 조금 쪄도 돼~골체미가 있어서~"하고 말해줬답니다..^^*

지원이는 통통한 편은 아닌데..

통통한 아이들도 자극을 좀 받겠다 싶었어요~

스스로 절제하지 못하면 금방 살이 오르더라구요..

요즘은 먹을것도 많고,,,간식도 자주 먹잖아요~

암튼,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이쁜 스티커였답니다..

 
스위티와 말희를 보니 지원이의 단짝친구이자 최대의 라이벌 민주가 생각나는군요. 

엄마가 지원이에게 "지원이하고 민주 같다"고 하니 

지원이가 "누가 스위티고,누가 말희야?"묻더라구요. 

지원이가 스위티야..그랬더니..흡족~ 

지원이는 스위티가 더 이쁜가보네요...^^*

 

이책의 주인공인 스위티와 말희인데요..

학교킹으로 불리우는 포포를 좋아하는 라이벌 관계랍니다.

예쁜 외모와 개성이 톡톡튀는 캐릭터들이죠..

 

 



내용이 참 다양해요..

작은 얼굴 만들기,,우유빛깔 하얀 피부,,반짝반짝 하얀 치아등..

총 10개의 테마로 이루어져 있어요..

 



재밌는 만화로 흥미를 북돋우고..

마무리는 예뻐지는 방법을 소개해주고 있지요..

 







  

사실 아이들이 만화만 보는거..엄마로써 그리 달갑지 않은데요..

건강한 몸을 유지하기위한 관리법의 내용들이 참 좋습니다..

엄마도 도움을 받고 있네요..^^

깨끗한 치아를 관리하기위한 방법이나 변비에 걸리지 않기위한 방법들은

우리 지원이에게도 많은 도움이 됐지요..

 





바로바로 팁에서는 아이들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네요..

여자아이라면 읽어보면 참 좋을 내용이 많네요..

깔끔하고 단정한 외모가 친구들과의 관계에도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해요..

우리아이들이 스스로 깔끔하고 단정해지도록 도와주는 책이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