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습 초등필수영단어 600 세트 2 (Workbook + Word Calendar + Word Card + Memory Box + CD + 활용 가이드)
공습교육연구회 지음 / 스쿨라움(김영사) / 2010년 4월
평점 :
절판


아이가 이제 알파벳을 떼고..간단한 스토리북만을 공부한 상태에서..

영어에 싫증을 내려고하던 즈음..이책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책이라고 하기엔 구성이 너무 좋아서 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상자속에 책과 씨디,카드집,워드카렌더,활용가이드까지...들어있어요.

놀이인지..공부인지..아이가 너무 좋아하고..날마다 잘하고 있어요.

 

  

카드집속에 이렇게 카드가 들어있지요..

지원이는 카드를 통해 놀이식으로 단어를 익히는걸 제일 좋아해요..

매일 반대되는 단어를 써보고,,cd를 통해 발음도 배워보고..엄마랑 받아쓰기 시험도 보고 있어요..

읽는 것에는 익숙한편인데..철자를 쓰는 부분은 좀 어려워 한답니다.

지원이 본책의 단어를 써보며 익히고 있는 모습이네요.

 

지원이 아직 영단어를 이뿌게 쓰는 편은 아니지만..날마다 열심히 하는점이 엄마는 참 이뿌네요..

 

 워드카렌더의 모습인데요..반대되는 단어를 cd를 통해 듣고 3번을 반복한후 아랫부분에 체크해보게끔 되어 있어요..

그리고는 한장씩 뜯어서 버리라고 되어 있어요..저는 버리기가 좀 아까워서 지원이가 완전히 익힐때까지 반복할 수 있게끔

그냥 놔두었네요..지원이가 워낙 자기물건을 버리는것을 싫어해서요..^^*

지원이가 날마다 네단어씩 익히고 있어요..

원래는 두단어가 하루분인데..지원이가 더하고 싶다고 해서 두장씩 하고 있어요..

꾸준히 하면 방학이 끝날무렵엔 단어를 많이 외우게 되겠지요..

아이가 싫어하지 않고..재밌게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매력이네요..

쓰고,듣고,게임도 하고..저절로 머리속에 기억될것 같아요~

앞으로 꾸준히 해보려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