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 into Reading 2 : Honey Bunny's Honey Bear (Paperback + Workbook + CD 1장) Step Into Reading Step 2 (Workbook Set) 7
Random House / 2009년 5월
평점 :
품절





아이들에게 부담이 없을만한 짤막짤막한 문장들이 엄마마음에 들었구요..

스토리도 간단하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내용이었네요.

여자아이라 그런지..그림이 이뻐서 참 좋아하더라구요..

지원이는 토끼를 좋아하는데다가..자신이 좋아하는 하트도 뿅뿅 그려져 있고..호기심을 보이더라구요..

내용은 허니버니가 허니베어를 좋아하는 내용이라

아이도 재밌게 읽을 수 있었어요..



지원이는 책 읽는 것보다도 워크북 푸는것을 더 좋아한답니다..

워크북이 참 잘되있어요..

재밌게 스티커도 붙여보고..게임형식으로 배운것을 복습하는 형식이라 책을 읽고..풀어보면 ,,

아이가 어렵지 않아하고 재밌게 풀수 잇어요..



아이가 워크북을 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워크북이 잘 되있으면 엄마들 공부시키기 참 좋죠..

문제 푸는걸 좋아하는 지원이 같은 경우는 읽기연습 시키려고 공부하자고 책펴니...워크북한다고 가져가더라구요..

워크북의 색감과 그림이 본책과 같이 좋아서..아이도 좋아하고 엄마도 즐겁네요.

엄마표로 영어공부 시켜주기 딱 좋네요..

지금 공부하는건 2단계인데요..1단계부터 차근차근 해보고싶단 욕심이 생기네요..

리딩책이라 cd도 잘 되있어요.

문장을 읽고..아이들 따라 읽을 수 있도록 아이가 따라 읽는 부분이 나오거든요..

그럼..같이 따라서 읽으면 되네요..혼자서 읽어보려면 앞에서 읽은 문장이 잘 안들리기도 하고..기억이 잘 안나기도 하는데..

누군가 같이 읽어주고 있으니..읽는 아이로 하여금 든든한 마음도 들고..더 쉽게 느껴질꺼에요..

그래서 그냥 빈 공간으로 놔둔것보다 훨씬 좋았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