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반 악동들 1 - 해골 대소동 꿈터 어린이 8
션 테일러 지음, 헬렌 베이트 그림, 해밀뜰 옮김 / 꿈터 / 2010년 6월
평점 :
절판


우리아이들의 학교생활도 이럴까요?

넘 재미있고..활기차네요..

늘 말썽에 소동이 일어나지만요..

책을 읽으며 엄마인 저도 낄낄대며 웃었네요..

아이들이 정말 재밌게 읽을 수 있을 책이란 생각이 들었네요.

아이들은 궁금한것도 많고 호기심도 많잖아요..

그런 아이들의 심리를  보라반 악동들이 대변해주고 있는 듯 하네요.

진짜로 있을 법한 아이들의 학교생활 이야기를 읽으니 공감대가 형성되나봐요.

보라반은 웰링턴 선생님과 지나,자말,야스민,조디,아벳등 여러 개구장이 친구들의 반인데요..

선생님이 잠깐 교실을 비운 사이 뼈에 대해 공부하기 위해 세워놓은 해골모형을 만지고 장난치며 좋아하는 아이들..

결국 해골모형이 부숴지고..다시 맞추려 하지만..제대로 맞춰놓지 못하네요..해골 입속에 사과가 박힌채로 말이지요..ㅋㅋ

공교롭게도 그날은 장학사선생님이 오시는 날이지요..

보라반 악동들과 웰링턴 선생님은 장학사 선생님앞에서 멋진 수업을 할 수 있을까요?

너무 궁금하시죠? 긴박감도 느낄 수 있었고, 안도감과 함께 유쾌함도 느낄 수 있었지요..

선생님이 장학사선생님을 벽장으로 못가게 할때에는 손에 땀이나고..두근두근하더라구요..

그러나 결국..선생님과 아이들은 특별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내게 되네요..

재밌는 사건이 빵빵 터져 아이들로 하여금 기대와 웃음을 자아내게 하는 동화책이에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아 자신의 일인것마냥 신나게 읽을 수 있답니다.

해골대소동뿐만 아니라 재밌는 이야기가 3편 더 실려있어요.

조디의 아빠가 키우는 애완뱀 쫄바지가 학교 사물함에 나타나 교실에 한바탕 소동이 일어나는 이야기,

학교를 관리해주는 퍼롱아저씨의 선물을 야생구역의 연못에 빠뜨리게 되고..그것을 구하면서 벌이는 해프닝,

학교에 나타난 녹색귀신이야기등..하나같이 다들 재밌네요.

아이의 학교생활을 몰래 엿본듯한 느낌에 엄마인 저도 참 재밌게 읽은 책이랍니다..

초등 중등부의 어린이들이 재밌게 읽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