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쉽게 만드는 소품종이접기 창작종이접기 시리즈 2
왕명혜 지음 / 함께가는길 / 2010년 5월
평점 :
품절



손으로 조물딱조물딱 뭘 만드는것을 좋아하는 지원이와 엄마가 이번엔 종이접기를 통해 소품을 만들어 봤네요.

책의 도움을 받아 이쁜 다용도상자에 도전해 봤는데요.

이책에는 다용도 상자외에도 다양한 소품이 30가지나 소개되어 있답니다.

따라서 만들어보면 어렵지 않게 이쁜 소품을 만들 수 있어서 활용도가 참 높네요.

우리 지원이는 소품상자를 자신의 악세서리를 담아놓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맨먼저 색깔이야기가 나오는데요..

다양한 색깔이 주는 느낌과 에너지를 소개하고 독자에게 전달해주므로써

색깔이 갖는 고유의 아름다움과 의미를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네요.

마음이 차분한 아이의 방에는 빨강색 소품을 사용하고..언제나 분주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아이의 방에는 파랑색소품..

그리고 모두가 쉴 수 있는 공간인 거실에는 초록색 소품으로 꾸며보라는 색채심리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었네요.

색깔이 가진 에너지를 잘 활용하면 멋진 인테리어도 되고..활력이 넘치는 가정도 이룰 수 있겠단 생각해보네요.

요즘 아이의 방을 새롭게 꾸미고 있는 중인데..활용해봐야겠어요..



 



 

 접기 기본기호와 약속이 나와 있어..소품 종이접기를 할때 어려움없이 따라할 수 있었지요.

그럼 이쁜 소품들 만나보시죠..

 



 

 

 

보기만 해도 정말 예쁜데..활용도도 높은 소품들이랍니다.

만드는 법이 그리 어렵지 않아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보면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어요. 

 

 



 



 

 



 

만드는 법이 사진을 통해 자세히 나와 있어요.

그림으로 그려진 책보다 훨씬 보고 이해하기 쉽네요..

지원이와 만든 다용도 상자 살짝꿍 보여드릴께요~

 

 



두꺼운 하드보드지를 칼로 오리는 부분은 엄마가 해주고 종이를 접는 부분은 지원이가 해주었네요..

예쁜 소품함이 완성됐지요?

지원이의 보석상자랍니다..

오늘은 상자속 보물들을 모두 꺼내서 착용했네요..하하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