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동요 - 영어유치원 선생님이 뽑은 보들북 3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09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아이가 좋아하는 영어동요..

요즘 지원이에게  스토리북과 그에 딸린 워크북으로 영어공부를 강요했더니..아이가 영어공부하는것에 흥미를 잃는것 같아 접해준 영어동요.

아이가 너무 좋아라하고 시도때도 없이 듣기를 원해서..밤에는 못듣게 한다는 그 영어동요.^^

영어공부는 귀가 뚫려야 된단 말을 많이 듣는데..사실 어려서 영어를 많이 접해주지 못해서..엄청 후회스러운  늦깎이 엄마가

아침마다 지원이에게 영어동요를 들려주네요.

지원이는 어려서부터 늦게자고 늦게 일어나는 습관이 들어서..아침에 일어나기를 어려워하는데요.

그런데 요즘은 영어동요의 신나는 음악으로 하루를 열고 있네요.

음악을 들려주면 자연스럽게 눈을 뜨게 되고..더 자고 싶다고 칭얼대지 않아서 참 좋아요

무엇보다도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강요하지 않아도 스스로 들으려하고,

그러므로써 자연스럽게 영어공부가 된다는게 참 좋네요.

즐겁게 동요를 따라 부르다보면 영어단어와 문장, 억양과 발음까지도 자연스럽게 습득할 뿐만 아니라,

나아가 영어권 나라의 문화까지도 알고 이해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정말 팔방미인인 영어동요..


이 책속에는 영어동요..50곡이 수록되어 있어요,

영어 유치원 선생님이 뽑은 동요라 그런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요만 모아놓은것 같아요.

어려서 부터 많이 들어본

the alphabet song 이나 ten little indians 와 같은 동요도 있고..

처음들어본 동요도 있어요.

악보와 영어가사,그리고..율동이 그림으로 나와 있지요.

그리고 맨 뒷부분에 찾아보기 코너에서는 제목별 알파벳 순서대로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찾아보기가 쉬웠네요.

신나는 노래를 들으며 따라부르기도 하고,재밌는 율동도 해보고..넘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었지요.

엄마가 먼저 익혀서 율동과 같이 불러주니..아이가 더욱 좋아하는걸 보고..

공부도 엄마가 먼저해서 가르쳐줘야 아이가 더쉽고 즐겁게 받아들이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들려주고..같이 부르며 영어동요를 익혀야겠어요.


엄마,아빠랑 바다에 놀러가면서 차안에서 동요를 들으며 가사를 익히고 있는 지원이..

이동하는 시간은 지루한데..요렇게 즐거운 영어동요를 들으니..가는길도 즐겁기만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