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온! 그램툰 Come On! Gramtoon 2 - 형용사 부사 전치사 GRAMTOON is My Best Friend 2
김영훈.김형규 지음 / 한겨레에듀 / 2010년 5월
평점 :
품절


만화로 영어문법을 쉽고 재미나게 배우는  그램툰

1편 헬로우 그램툰 에 이어 2편 컴온 그램툰 도 만나보았네요.

2편에서는 형용사, 부사, 전치사 부분을 다루고 있는데요.

엄마가 읽어봐도 재밌네요.

그리고 참 자세히 설명해주어...아이들이 공부하기 너무 좋습니다.

형용사가 무엇인지 부터..그리고 어떤 용법이 있는지..또 형용사의 종류는 무엇이 있는지..

쉽고 자주 사용하는 예문을 들어 설명해주니..공부가 쉽고 재밌게 느껴지네요.

어차피 영어도 암기인데..쉬운 문장이라 예문을 통째 외우기도 좋아요.

영어문법을 처음 접하는 초등학생들이 읽고 많은 도움 받을 수 있으리라 생각되네요.

사실 초등학생들 국어문법도 잘 모르잖아요..

그래서 국어적인 설명이 들어있어서 참 좋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리고 다양한 단어도 익힐 수 있겠어요..

여러 형용사의 예를 들면서 어휘력도 키워줄 수 있겠다 싶었네요.

한단원이 끝나면 요점정리 부분이 있어 자세히 정리를 해주고 있네요..

아직 아이는 요 부분을 안보고 만화부분만 보지만..

좀더 학습에의 열정이 생기면 요부분으로 정리를 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확인테스트가 있어서 앞서 배운 내용을 복습해볼 수 있네요..

문제풀이를 해보면서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해볼 수 있어서 엄마로써 참 좋아요..

부사,전치사도 형용사와 마찬가지로 같은 패턴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타 만화로 된 문법책에 비해 쉽고 내용이 참 좋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별책부록으로 들어있는 펀펀 워크북이 너무 좋아요.

암기로 인해 영어를 좀 어려워하는 울 지원이에게 재밌는 게임으로 영어를 접근시켜주어 너무 좋아라하네요.

아이들 게임이나 색칠공부 좋아하잖아요..

머리도 식힐겸 재미난 영어공부로 흥미도 돋구고..워크북이 좀더 두꺼워졌으면..ㅋㅋ

스토리는 별것 없지만..공부하기에는 참 좋은 책이란 느낌이 1권에서도 들었는데..

역시 2권도 기대를 져버리지 않네요..

3권에서는 접속사와 의문사에 대해 다룰 예정인데요.

어서 3권이 나왔으면 하고 기대되네요..

그램툰과 함께라면 재미난 영어공부가 가능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