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읽는 마법천자문 1 - Wind 風
아이작 더스트 옮김 및 감수 / 아울북 / 201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을열면 플래쉬 애니메이션 dvd와 본책,워크북,딱지의 구성으로 이루어 져있어요.

mp3를 다운 받아서 대사만 따로 들으며 회화를 연습 할  수 있는 mp3파일을 마법천자문 홈피에서 제공하고 있지요.

책 내용에 본문은 영어를 사용하였고..

책에서 한자를 많이 만날 수 있네요.

맨 아랫부분은 어려운 단어를 풀이해 주고 있어요..

영어로 읽는 마법천자문..

아이가 너무 재밌어해요..

초1이고 아직 영어를 잘하는 편은 아니지만..

아이로 하여금 호기심을 갖게 하는데는 더할나위없는 프로그램이네요.

아이가 마법천자문을 6살때부터 즐겨보곤했는데..

그 책이 영어로 나왔다기에 아이의 관심은 정말 대단했어요.

dvd로 볼 수 있는데.울 지원이 보고 또보고 하네요..

대략의 스토리를 알고 있는 상태라 한문장 해석이 안된다고 해도 스토리를 이해하는 데는 문제가 없지요.

그래서 아이가 더 잘 보는것 같아요.

그리고 같이 동봉된 딱지는 영어단어 외우기도 좋게 되어 있답니다.뿐만아니라 한글로 된 문장을 주고..

영작을 해볼 수 있게 되어있네요..뒷면에 영작한 문장이 나와있어요.

영어와 한자를 한권에서 한꺼번에 만날 수 있다는게 이책의 가장 큰 매력이네요.

그리고 영화화된 dvd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는것..

아이들 만화영화 아주 좋아하잖아요..

책으로 보고 영화로도 보고..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구성이에요.

물론..구성이 좋다보니..책값이 조금 쎈데요..

그래도 아이가 좋아하면 책값이 아깝진 안잖아요..^^*

이책이라도 반복시켜서 문장을 익힐수 있도록 해줘야겠어요..

대화체형식의 문장들이라 우리가 평소에 자주 쓰는 문장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생활에 응용하기도 쉽고..비슷한 상황에서 한번씩 써보면서 아이들이 쉽게 익힐 수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같이 있는 워크북이 너무 좋네요..

아이가 재미있게 풀 수 있을 것 같아요.

우리 지원이는 너무 좋아해서..빨리 1권을 마스터하고 2권을 사줘야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