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쟁이 스머프 영어 낱말 그림 사전
아이즐북스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0년 3월
평점 :
절판


개구쟁이 스머프 하면 아이들보다도 엄마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일꺼에요.

어렸을 적 보았던 만화영화 속 스머프가 기억이 나서 지원이보다도 엄마인 제가 더 갖고 싶었던 책이네요..^^

아이에게 스머프친구들을 통해 영어를 재밌게 가르쳐줄 수 있는 책이지요.

첫페이지는 스머프 친구들을 소개해주고 있어요.

사실 몸은 다들 비슷하게 생겼지만 그들만의 표정과 개개인의 뚜렷한 상징이 있잖아요..

 본격적으로 책을 펼치면 영어단어들이 그림과 함께 소개되어 있는데요..

그 어휘력에 제가 놀랐네요.

사실 유아들 책이라 생각하고 쉬운 단어들일꺼라고 생각했는데...

엄마한테도 생소한 단어가 꽤 되더라구요..

울딸 지원이 초등1학년인데..아직 모르는 단어가 많았네요.

 엄마하고 열심히 단어공부해야겠어요..

유아들이 본다면 한글과 영어를 같이 뗄 수 있는 그런 책이 되겠는데요.

동물,채소,놀이,음식,옷등 24개의 주제별로 묶인 500여개의 한글과 영어 낱말들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귀여운 그림과 함께 실려 있어서..

아이들 영어공부를 도와줄 사전의 몫을 톡톡히 해내겠어요. 

페이지 곳곳에 숨은 그림찾기가 있어서 책을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네요.

일반 숨은 그림찾기처럼 숨겨져 있는것이 아니라..

본문에 등장하는 물건을 찾아보며 관찰하는 능력도 키워줄 수 있겠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게 구성되어 있네요. 그리고 맨 뒤쪽엔 사전답게 인덱스 페이지 마련되어 있네요.
단어로 페이지 검색해서 다시 한번 볼 수 있지요..
아이가 좋아하는 영어 낱말 그림사전 좋네요..
 우리 지원이 5살때만 이책을 만났더라도 지금쯤 어휘력이 풍부해졌을 것 같단 생각해보네요.
뭐 지금도 늦지 않았지요..
지금부터라도 스머프와 함께 단어공부 열심히 해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