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우등생(학습+과학)+우등생 만점 플래너-2013년 기준 1~6학년(정기구독 1년 - 1학년(2013년) 학습+키즈
천재교육(학습지) / 2012년 11월
평점 :
절판



 

아이들의 학습에 도움이 되는 월간 우등생학습

맨 먼저 스케줄표가 있어 계획을 세워 한달간 공부해 볼 수 있지요.

4월호에서는 나이에 관한 재밌는 이야기 나눠보구요. 나이 백과사전도 만날 수 있었네요.

무한도전 문답식 학습요점이란 코너가 있는데요.

과목별로 한주의 학습을 한후..이부분의 문제를 풀어보면 아이들 실력이 오르겠더라구요.

서술형,논술형의 기초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의 문제 해결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책이네요.

저처럼 30대인 엄마들은 논술형이나 서술형 답안에 약한데..우리 아이들의 논술 능력을 확실히 키워줄 수 있겠더라구요.

우리 지원이 오늘 새책을 받는날인데요.

아직 1학년 책을 접해보지 않은 저로써는 기대가 되는데요.

미리 천재교육의 우등생학습을 통해 이렇게 공부해보네요..^^*

국어, 바른 생활, 슬기로운 생활, 즐거운 생활..이렇게 4과목이네요..

우리때와는 다른 이름들...우린 국어,산수,사회..이랬는데요..ㅋㅋ

4주학습으로 한주에 해야할 분량이 정해져 있어서 계획에 맞춰 해볼 수 있겠어요.

먼저 짧은 만화로 호기심을 자극해주고..

다음 학습목표를 세워..중요한 사항을 아이에게 알려주고 있어요. 용어정리와 확인문제도 덧붙여 있군요.

그리고..앞에서 학습한 부분을  문제로 풀이해 보는 형식이네요.

아이가 혼자서 재밌게 할 수 있겠어요.

학교시험 대비자료집은 받아쓰기와 핵심정리,월말 학력평가로 나누어 지네요.

 

 

아이가 좋아하는 꾸러기 논술

 

재밌게 보고 지식도 쌓을 수 있는 꾸러기 논술 너무 좋아요.

내용이 참 알차요. 체험정보도 얻을 수 있고..

 페이지에서 자주 만날 수 있는 퀴즈를 지원이가 좋아하네요.

알록 달록 빨주노초 주먹밥도 만들어보고..

재료들의 영양소 자랑도 들어보았네요.

논술 뚝딱이란 코너는 상큼한 봄나물을 알려주고...엄마와 함께 요리법도 적어보며 논술실력을 키울 수 있답니다.

쿠바일주 여행도 뽀글 머리 형아와 함께 떠나보고..

쉽고 재미있게 그림을 그리는 법도 배워보네요.

이번달의 고수는 새약을 만드는 일을 하는 생명과학의 이창석 연구원이네요.

코너를 읽어보고 독후활동할 수 있게끔 짜여져 있는점이 맘에 드네요.

이번호 특집은 <뽀글뽀글 퐁퐁 거품은 살아있다>에요.

비누로 만나는 거품뿐만 아니라 빵을 만들때 생기는 맛있는 거품,튼튼한 거품금속, 스티로폼,에어로젤,소화기까지..

정말 거품이 다양하게 쓰이네요.

위인퀴즈와 철학그림동화,만화로 미술 작품을 배우는 논수리 오형제 등..

너무 다양한 내용이 아이의 흥미를 사로잡네요..

우리지원이가 제일 좋아하는 만들기인데요.

이번호는 타지마할이네요..

다양한 분야의 논술을 재미있게 접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아이가 정기구독을 해주라고 하네요.

조금 더 지켜 보기로 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