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하며 첫 종이접기 이야기하며 접기 8
올챙이 지음, 임지윤 그림 / 아이즐북스 / 2010년 2월
평점 :
절판


 

이야기하며 첫 종이접기

 글  올챙이/그림 임지윤 

 

 

구성이 아주 푸짐합니다.

그림책+ 종이접기 66종+ 색종이93장

색종이가 그냥 색종이가 아니에요..

만드는 물건의 그림과 색깔이  프린트 된 이쁜 색종이에요..

일반 색종이 크기의 색종이..그리고,책 뒷편에 잘라서 사용할 수 있는 색종이 두가지네요.

 

먼저  재밌는 이야기가 나와요.

종이나라에 낮과 밤이 생긴 이야기에요.

"종이나라 를 구해줘!"


밤도 어둠도 없고 뭐든지 원하는걸 종이로 접으면 뚝딱 얻을 수 있는 나라

바로 종이나라 예요.

그런데 어느날 종이나라 종이들이 흐물흐물 해지자..

종이나라 시장님은 종이나라를 원래대로 되돌려 놓는 이에게

큰상을 내리기로 하지요..

용감한 나는 가방가득 종이를 챙겨 길을 떠나지요.

색종이로 리본을 만들어 파이프의 구멍도 막고,

토끼에게 친구토끼도 접어주네요.

하늘의 구멍도 종이를 접어 막아주어요.

길쭉했던 구멍은 달이되고,

동그랬던 구멍은 해가 되었네요.

이렇게 구멍을 메우자 종이나라가 원래대로 되돌아왔어요.

시장님은 선물로 다양한 종이접기 책을 선물로 주었지요.. 


울 지원이 너무 부러워서 야단이네요.."좋겠다~"

같은시리즈의 종이접기책들을 어찌나 사달라고 조르는지..

결국 엄마가 손들고,<이야기하며 세계여행>을 사주기로 약속했답니다.

이책도 읽고 다음에 후기 올릴께요^^

 

 지원이는 어젯밤 종이접기책을 안고 잠이 들었네요.

자기도 종이나라에 가고 싶다고..

꿈에서라도 꼭 가보겠다면서요..

토끼,꽃게,바나나,버섯,초콜릿,아이스크림,피아노,리본.... 

66가지나 되어 지원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이야기도 보고 종이접기도 하고

너무 좋은 시간이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