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이야기를 너무 많이 읽은 공주 블링블링 프린세스 1
실비아 롱칼리아 지음, 김효진 옮김, 엘레나 템포린 그림 / 조선북스 / 2010년 2월
평점 :
품절


제목이 너무 귀엽죠?

공주이야기를 너무 많이 읽은 공주..

울 지원공주님이..그런케이스랍니다.공주이야기라면 사죽을 못쓰죠..

서점에가서 책을 볼때도..공주이야기라면 출판사마다 다 보고있거든요.

이책은 그런 지원이를 위하여 선택한 책인데요..

지원이가 좋아하는 핑크표지에 인형놀이까지 할수 있는 종이인형이 부록으로 딸려있어요.

인형놀이는 도저히 할 수 없답니다..이것은 아껴야된다고요..ㅋ

진짜 하고 싶을텐데..맘에드는 스티커나 물건을 아끼는걸 보면..너무하다 싶기도하고..

아이가 정말 좋아하는책 얼른 소개해 드릴께요..^^*

차분한 아이라는 뜻을 가진 세레나공주..

그러나..세레나는 아주 활발한 소녀였어요.

왕궁에서 오랫동안 기다리다 얻은 공주였기에..공주가 원하는건 뭐든 들어주었지요..

최고의 교육,최고로 맛있는 음식,최고로 예쁜 옷...

엄마,아빠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자란 세레나 공주는 이상하게도 고민이 많았으니..

공주이야기를 너무 많이 읽었기 때문이라네요..

가정교사들이 매일밤 돌아가면 공주가 나오는 책만을 읽어주어야하네요.

공주가 나오는 책만 보거든요..

그리고,,이상행동을 하네요..ㅋ

매일밤 침대밑을 살피며 콩을 찾는다든지..백설공주처럼 되지 않기위해..사과와 빗은 건드리지도 않고..

늙은호박들을 두드리며 마차로 변하기를 바라거나 실과 바늘을 멀리하고 말이지요.

그렇게 결혼할 나이가 된 세레나공주에게 문제가 생겼답니다.

공주이야기에서 읽은 완벽한 왕자님을 기다리지만..

용감하게 어려움에 처한 자신을 구해주고 첫눈에 사랑에 빠지게 할 그런 왕자님은 어디에도 없었던거지요..

결국은 공주님은 적극적으로 방법을 모색하네요.

유리관 속에 누워있어도 보고,성탑 꼭대기 방에 있는 큰침대에 누워서 자는척하기도 하고,,

개구리한테 뽀뽀하면서 왕자로 바뀌기를 바라지요..

연못으로 가 100번째 개구리에게 뽀뽀한 순간..망토를 걸친 멋진 청년이 눈앞에 있습니다.

공주는 무작정 그남자에게 뽀뽀하고 누구냐고 물으니

"난 개구리 왕자야"이러는 거에요.
별명이 개구리 왕자인 두꺼비와 개구리를 키우는 청년 마리오였던거에요..

진짜 왕자는 왕자는 아니었지만 첫눈에 반한 마리오와 세레나는 결혼하여 아이들을 낳았는데요.

다른공주이야기 대신 공주이야기를 너무 많이 읽은 공주와 개구리 왕자 이야기를 들려주었다네요.

공주가 왕자를 찾기위해..노력하는 장면이 멋진것 같아요..

기다리기만 하지 않고 나름 자신의 방식으로 왕자를 찾아나서는거요.

우리지원이 학교에 입학에서 새로운 짝꿍이 생겼는데..

원래 자기가 좋아하는 남친이 있는데..그친구랑 짝이 되지 않아서 그런지..짝꿍이 별로라고 시큰둥하더라구요..

1년동안 짝꿍이 몇번은 바뀔텐데..

지원이의 왕자님은 과연 누구일지 궁금하네요.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