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메이플 스토리 한자도둑 4 메이플 한자도둑 4
전광진 감수 / 서울문화사 / 2010년 1월
평점 :
품절


우리지원이 메이플스토리 한자도둑 너무 좋아해요.

캐릭터들이 이상하게 생겨서 재밌대요.ㅋ

무엇보다도 아이가 즐겁게 한자를 배울 수 있다는것이 너무 좋아요.

아이들 카드 좋아하잖아요..

한자카드가 동봉되어 있는데요..한자 카드집이 예술이네요.

사실..마법천자문카드는 비닐봉투에 들어있던데...

메이플스토리 한자도둑은 분실하지 않도록 카드집까지도 신경써주었네요..

엄마로써 맘에 드네요.

아이가 친구랑 메이플스토리 얘기하던데..

요즘 메이플스토리가 아이들 사이에서 대세인가봐요..

한자도둑에는 한자 단어가 많이 나오는데요.

만화 사이사이에 한자어를 자세히 설명해주고 있어요.

만화로 끝나지 않고,

기초부터 한자능력시험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한자 자동 기억 시스템이라는 부분이 있는데요.

4단계로 나위어져있어요.

1단계는 보고

2단계는 쓰고

3단계는 문제풀고

4단게는 만점퀴즈를 통해 즐기는거죠.

특히 바우의 만점퀴즈는 퍼즐형식으로 아이들이 좋아하게끔 되어 있네요.

그리고,한자낱말카드의 활용까지도 알려주네요.

총획수의 크고 작음으로 게임을 한다면 학습에 더욱 효과가 있겠네요..

6가지 게임법이나 소개해주고 있어...카드활용기회가 넓어서 좋네요..

카드놀이하면서 한자공부도 하고..즐겁게 공부할 수 있어서 엄마가 뿌듯하네요.

아루루의 고수 워크북은 아이들이 써보면서 한자 공부를 할수 있게 되어 있어요.

보는 책으로써 끝나지 않고..써볼 수 있게 만든 점이 더욱 좋네요.

쭈욱 구입하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