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눌 때 보는 신문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02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삼성출판사에서 나온 똥눌때 보는 신문

요런 재미난 신문이 나오다니 기발한 아이디어네요.

지원이도 너무 재밌어하고..지원이아빠도 이런 신문이 다있냐고 좋아하네요..

화장실에 들어가면 나올려고 하질 않네요.^^*

투명한 비닐케이스에 들어있어 물이 튈 염려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양면테이프도 들어있어서 그걸로 화장실 벽에 고정하면 되는데요.

저희집은 잡지거치대가 있어서 거기에 꽂아두네요.

4면으로 된 1장의 신문이 70부가 들어있는데요

날마다 바꿔가며 넣어주니 아이가 좋아하네요.

1면에는 똥에 관련된 재밌는 이야기가 나오구요..상식뭉치라는 코너도 있어요.

2면에는 한자와 IQ문제,숨은그림찾기

3면에는 영어회화와 나도마술사코너,오싹괴담이나 세상에 이런일이 코너가 마련되어있어요.

4면에는 여러가지 정보들이 나와있어요.만화도 있구요.

오늘본 신문에 4면에 팬케이크 만드는법이 나와있더라구요,

제가 지원이한테 "똥누는데 팬케이크가 나와있나?"(똥과 음식은 좀 언발란스하다는 생각으로)그랬더니..

지원이왈..

"4면이면 다 끝나가잖아..똥 다싸고 손 씻고 팬케이크 만들어서 먹으라는거지~ 엄마는 그것도 몰라?"

그래서 제가 한참 웃었드랬어요.

다양한 정보와 재밌는 숨은그림찾기,그리고 영화회화도 한마디씩 공부하고..

너무 똑똑한 신문이네요.

사실 똥눌때마다 책을 들고 들어가곤 했었는데..이젠 그럴 필요가 없네요.

똥눌때 보는 신문이 있으니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