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mmar Cue 1 (Student Book + Workbook + Hybrid CD) Grammar Cue 1
언어세상 편집부 지음 / Language World / 2009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이책은 문법을 처음 배우는 아이들도 어려워하지 않고..재밌게 배울 수 있도록 hybrid cd가 포함되어 있어요.

24단원으로 이루어져있고, 각 단원은 grammar talk, grammar point, grammar start, grammar practice, grammar chant로 이루어져 있어요.

예쁜 그림들과 대화체의 문장들이 본문처럼 나오네요.

chant가 흥겨워서 지원이가 잘 따라부르고,,춤추면서 좋아하더라구요..

지원이가 특히 워크북을 좋아하는데요.

워크북의 그림은 흑백그림으로 되어있는데요.흑백이 아이들의 머리속에 기억에 잘 남는다고 하지요.
cd를 컴퓨에 넣으니 재밌는 게임과 문제풀이로 지원이의 눈이 휘둥그레 졌는데요..문장의 빈곳에 알맞은 단어를 찾아 넣는 문제풀이를 했어요..
지원이가 다 맞추고 나니..컴퓨터가 "great" 하고 말해주네요. 
조금전에 문제 풀고나서는 컴퓨터가 "awesome"이라고 말해주었는데요..지원이가 무슨뜻이냐고 묻더라고요.그런데 엄마도 모르는 단어라고 사전 찾아보라고 했더니 ’아주인상적인 ,멋있는’이런 뜻이라고 알려주네요. 또문제를 풀고나니 이번엔 great하고 말해주네요.지원이는 아까나온 awesome이 great보다 더 나은 의미라고 생각하고 "아까보다 조금 잘했다는 소리야?"하고 묻네요..

이렇게 같은의미지만..여러 단어로 바꿔서 말해주어서 같은 의미의 여러 단어를 알 수있었네요.  그 다음에 공부할땐 "brilliant"가 나오더라구요. 
 

아이들 좋아하는 게임이 있는데요..해당하는단어를 찾아서 담는 게임이에요.
예를 들어 person에 해당하는 baby,boy,father,girl이런 단어만 찾아서 넣어야하지요.
게임으로 되어있어 아이들 너무 좋아하면서 단어도 외울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도..아이가 즐겁게 공부할 수 있게 해주는 책이네요..

아이들 컴퓨터의 게임형식으로 공부하면 재밌어하고 흥미를 붙이잖아요.

우리 지원이도 엄마가 그만하라고 했더니 더 하겠다고..엄마 컴퓨터하지말라고..컴퓨터 쟁탈전이 벌어졌었답니다.^^
책으로 공부하고 컴퓨터로도 복습하고..너무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