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준비를 위한 그리기 100선 - 그리기로 배우는 초등학교 1학년 교과서
홍승화 지음 / 이미지앤노블(코리아하우스콘텐츠) / 2008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우리딸 신종플루땜시 병원에 가다가 택배아저씨를 만나 책을 받았지요

책을 받자마자 아빠 연필좀 주세요!!하더니..차안에서 그리기 시작합니다.

글도 쓰고 그림도 그리는 책인데요..

우리딸이 해놓은 내용을 보면서 한참 웃었드랬어요..

꼼꼼하게 해놓은건 아닌데요..자기 생각이 함축적으로 담겨있네요.

이렇네요..

나의 표정을 그려보아요..라는 페이지인데요..

반짝반짝 빛나는 얼굴,훌쩍훌쩍 우는 얼굴,하하호호웃는 얼굴 을 그려보세요..

여러가지 모양을 흉내내는 말과 표현도 배울수 있어요..

과일가게에 수박 바나나,사과를 그려주세요 라는 부분은

내가 아는 과일 이름을 써보세요..

이렇게 그림과 글을 같이 할수 있게끔 되어있네요..

아이가 그림을 잘 그리지는 못하지만 하나하나 핵심은 꿰뚫고 있다는거..

수박엔 줄무늬가 있고..사과는 꼭지..이렇게 강조해서 그릴줄 아네요..바나나는 여러갈래로 나뉘어져있구요..

책이 재미있는지 안고자고...날마다 해보네요..엄마가 하루에 한장씩만 하라고 해도..

한꺼번에 다한다고..계속 하고 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