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 특별판 1 만화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
토마스 불핀치 원작, 이경우 엮음, 서영 그림 / 가나출판사 / 2009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울 지원이(7살) 그리스로마 신화 도서관에서 빌려서 1권부터20권까지 재밌게 봤었어요.

그후에 특별판을 접하니..쉽게 이해하더라구요..

기억이 안나는 부분은 기억이 안난다며 다시 빌려 봐야겠다네요.

1권부터 20권까지를 읽지 않은 아이라면 책이 좀 어려울것 같아요.

제가 읽어보니..신들의 계보에 대해서 나와서 책이 단편적인 신화 얘기보다 훨씬 어렵더라구요..

그리스로마신화를 여러번 접한 지원이는 너무 좋아했어요..

책을 보자마자 쉬지않고 단숨에 읽어가던데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