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겨울왕국 2 따서 조립하기 따서 조립하기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엮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9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꿈꾸는 달팽이 출판사의 디즈니 따서 조립하기 시리즈에

겨울왕국2가 새로 추가되었어요.

겨울왕국1도 아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는데..

겨울왕국2의 인기도 식을줄 모르더라구요.

재밌는 영화도 보고, 영화주인공들을 내손으로 직접 만들어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는

따서 조립하기..이번 크리스마스때 아이의 선물로 제격이었어요.

저는 노래를 기억못하는데

아이들은 스펀지처럼 흡수하여 영화속 노래를 외워 흥얼대네요.

여자친구들은 특히나 공주캐릭터를 좋아하는데

주인공 엘사는 꼬마친구들에게 인기짱이지요.



설명서와 끼워만들기 판이 총 8개로

엘사,안나를 포함해 14개의 따서 조립하기로 구성되어 있어요.

따서 조립하기는 가위나 풀이 필요없이

손으로 뜯어서 끼워 만들수 있어 좋아요.

종이재질이라 아이가 다칠 염려가 없어요.

어린친구들을 위한 놀이책이다보니

설명서도 그림과 화살표로 이해하기쉽게 잘 나와 있어요.

따서 조립하기는 가위나 풀이 필요없이

손으로 뜯어서 끼워 만들수 있어 좋아요.

5살 딸냄도 쉽게 뜯어내더라구요.

끼웠던부분이 다른 부분을 끼울때 빠지다보니

약간의 도움을 필요로하긴 했지만 80프로는 혼자하더라구요.

엘사,올라프,안나, 스벤등 여러 캐릭터들도 끼워 만들어 세워주고,

멋진 아렌델의 성도 만들어 보았어요.



겨울왕국2의 주인공들을 만들어 세우고, 구도를 잡아 사진찍어주기를 요청해서

멋진 포즈로 요렇게 찍어주었어요.

아이들이 직접 만들어보는 과정을 통해서 성취감도 느낄수 있고,

 소근육발달에도 도움이 되는 따서 조립하기 시리즈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낼수 있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