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의 징조 해긴 작은책 시리즈 1
케네스 E. 해긴 지음, 오태용 옮김 / 베다니출판사 / 2015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소책자로서 70페이지 정도 되는  분량에 하나님의 생각과 예수님의 재림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있다.그동안 교회에서 가르쳐 왔던 주된 이야기가 하나님에 대한 찬양과 믿음과 나 자신에 대한 아픔에 대한 치유가 목적이었다면 이 책에 담고 있는 건 바로 지금 현재 우리들의 생활 그 자체를 이야기 하고 있으며 현재의 우리가 안고 있는 문제들 하나 하나가 바로 하나님의 말씀이자 성경에 담고 있는 말세의 징조이며 시대의 징조라 할 수 있다.


여기서 말하는 시대의 징조란 바로 우리 시대가 점점 행복과 사랑과 믿음으로 상식을 추구하며 살아가는 세상이 아닌 점점 가난해지고 고통 속에서 살아가면서 주변을 배려하지 않는 삶이라고 할 수 있다..이러한 징조가 바로 시대의 징조라 할 수 있으며 예수의 재림이 곧 우리 곁에 다가올 거라는 걸 의미하고 있다..


특히 동성애자와 레즈비언이 점점 늘어나고 비상식적인 행동이 상식이라 생각하는 우리들의 모습들..그리고 세상 속에서 지도자라고 일컫는 이들이 세상의 많은 문제들을 제대로 해결하지 못할때 점점 세상은 어지러워지게 된다..그러한 어지로운 세상에서 하나님을 믿고 기도하면서 사랑을 하는 이들에게 구원을 해 주는 예수님께서 등장할 것이라는 점이다..이렇게 예수님의 재림으로 인하여 세상은 다시 평화를 찾고 어지러운 세상을 밝게 해 줄 거라는 것을 책에 담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