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복 부르는 EFT
최인원 지음 / MBS / 2015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EFT란 무엇일까..우리에게 생소한 이 단어는 Emotional Freedom Techniques 의 약자로 미국인이 마음을 치유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는 동양의 의학과 몸을 다스리는데 관심을 두고 있는 서양 의학을 같이 접목시키며 사람이 가지고 있는 병을 알아내 치유하는 것이다..그리고 EFT 가 가지는 의미는 우리 몸이 간직하고 있는 신체 에너지의 혼란스러움을 제거하여 정상의 상태로 되돌려주는 것이라 할 수 있다..

이처럼 우리의 몸을 치유하는 EFT를 다른 곳에 적용시키는 방법이 이 책에 담겨져 있다..특히 EFT를 통해서 돈을 버는 방법, 부자들이 어떻게 돈을 벌고 있는지 그들이 후세에 남긴 책과 글들을 분석한 이야기들이 여기에 고스란히 들어가 있다..그리고 사람들에게 운이 생기게 만드는 방법이 함께 담겨져 있다는 것이 이 책의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살 다보면 우리 주변에 운이 좋은 사람들을 종종 보게 된다..누군가는 수십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취업에 성공하는 사람이 있고 어떤 이는 운이 좋아서 큰 노력 없이 똑같은 직장에 들어가는 경우가 있다..이처럼 같은 직장에 별다른 노력없이 들어가는 사람들을 운이 좋은 사람이라고 부른다..

우리는 이처럼 운이 좋은 사람들이 간직한 운을 부러워하고 질투심과 함께 그들이 가진 운을 내것으로 가지고 싶은 마음을 생각하게 된다..운이 좋은 사람들의 특징은 무엇이며 그들이 왜 운이 좋은지 그 이유를 알아가는 것 그것이 이책에서 이야기 하는 EFT안에 감추어진 하나의 목적이라고 할 수가 있다..

운이 좋은 사람들의 공통점은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그리고 성격이 좋다는 것, 그들이 가진 긍정적인 천성으로 인하여 나쁜 기운은 나쁘게 받아들이지 않고 그 나쁜 기운이 그 사람에게 침투하지 않은채 그대로 밖으로 나가버린다는 것이 특징이며 자신에게 들어오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는다는 점이다..

이와 달리 운이 나쁜 사람들은 세상을 부정적으로 바라보면서 불안과 불평속에서 여유로움이 사라진채 긴장 속에서 살아가게 된다..그럼으로서 자신에게 다가오는 그 기회를 좋은 기회라 생각하지 않고 또다른 좋은 기회를 기다리거나 기회 자체를 알지 못한 채 놓치는 경우가 생긴다..

이처럼 우리 스스로 긍정적인 기운을 빨아드리는 것이 무엇인지 부정적인 기운을 멀리하는 방법이  책에 담겨져 있으며 운이 좋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그들만의 원칙..그 원칙이 무엇인지 자세히 나와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