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마녀 나코와 코기 봉봉 7 - 비밀의 땅 에렌지아에 가다! 태양의 마녀 나코와 코기 봉봉 7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KeG 그림, 김정화 옮김 / 웅진주니어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곳은 신비로운 마법 대륙 팀톤랜드

마녀와 마법사, 요정과 드래건이 사는 ,신기한 이이 가득한 땅이다.

이런 팀톤랜드에서 희안하고 기묘한 일이 일어났다. 마녀의 딸 나코가 파트너로 코기 강아지를 고른 것이다. (-8-)








마법 대륙 팀톤랜드 에 살아가고 있는 귀여운 꼬마 소녀 마법사 나코와 웰시코기 봉봉이가 주인공이다. 나코의 파트너는 통상적으로 고양이어야 하건만 나코는 웰시코기와 파트너를 이루고 있다. 반면 나코의 친구 ,별점 보는 재능을 가진 꼬마 마녀 앨리의 파트너는 빨간 고양이 모파였다. 책 「태양의 마녀 나코와 코기 봉봉 7」 에서, 나코는 깊은 숲에서 봉봉이와 함께 하다가 갑자기 사라지고 만다. 열두살 나코가 갑자기 두살 아기와 같은 모습의 나코로 바뀐 것이다. 개코 봉봉이는 다행이 나코를 알아보았고, 나코를 제 나이로 되돌리기 위한 방법을 적극 찾아 나서고 있었다.

이유불문 , 댄디 민들레를 모아서,꽃목걸이를 만들려고 하였던 순수한 나코는 어느 순간 나의 파트너이자 사랑스럽고 듬직한 웰시코기 봉봉이와 떨어지고 만다. 나코는 갑작스럽게 아픔을 느꼈으며, 어떤 일이 발생하게 되면, 당황하게 된다. 나코의 엄마 머시아가 없는 상황에서, 엄마의 파트너 미지, 로라, 주라가 등장하게 되었으며, 마법의 호수아비 니트, 나코와 봉봉이가 찾아낸 요정 푸니를 보게 된다. 이 동화에서, 위기나 어려움에 놓여진 나코가 어떻게 위기를 탈출하고 행복한 삶으로 바뀌는지 볼 수 있으며, 나코의 순수함에서 일어난 행복한 에피소드로 인해 나코는 기억을 잃어버리고 말았다. 도전과 모험심이 강한 나코가 순수함을 잃어버리지 않았으면 하는 작가의 세심함 배래가 동화 속에 그대로 나타나고 있었다.




"사실은 말이야, 나코는 이렇게 어리지 않았거든. 원래는 열두살의 멋진 꼬마 마녀였어. 그런데 어떻게 된 건지 갑자기 아기가 되어 버렸다니까. 봉봉이 누군지도 잘 기억하지 못하는것 같아. 하지만 엄마 마녀는 또렷하게 기억하고 있네. 아마 너무 보고 시어서 슬픔을 참을 수 없는 것 같아."

봉봉은 괜히 슬퍼졌다. (-60-)


나코와 봉봉은 건강한 게 장점이다. 어떤 때라도 잘 먹고 잘 자고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한다. 그런 둘이 드물게도 잠도 못 자고 끙끙 고민을 하고 있었다.

"대체 어떡해야 좋을까?"

길을 잃은 비뿌리 푸니가 태어난 고향인 에렌지아로 돌려보내야 한다.

에렌지아는 거대한 결계로 에워싸여 있지만 다행히 나코에게 그 결계를 통과해 지나갈 수 있는 허가증이 있었다.바로 대마녀 오인방이 나코의 생일선물로 준 허가증이었다.위험한 에렌지아에 들어가도 나코와 봉봉이라면 무사할 수 있으리라고 인정한 것이다. (-152-)







웅진주니어 출판사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