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해커스 NCS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봉투모의고사 사무영업 - NCS 100% 신규 문항 / 기출동형 포함 NCS 모의고사 6회분 + 전공 3회분 수록 / 무료 바로 채점 및 성적 분석 서비스
해커스 취업교육연구소 지음 / 해커스공기업 / 2021년 1월
평점 :
절판


 


 


해커스 NCS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봉투 모의고사는 3회의 기출 모의고사로 이루어져 있다. 코레일에 취업하기 위해서 필요한 기본 무제들이며, (경영학 + 직업 기초 능력평가) 로 이루어져 있었다. 자격증 전문 출판사 해커스의 문제 적중률에 시험이 가지고 있는 공신력을 본다면 이 책이 가지고 있는 기대감은 상당히 높았다. 특히 해당 코레일에서 요구하는 직업적인 기본 소양 ,경영학과 의사소통, 문제해결까지 아우르고 있었다. 즉 코레일에서 일하려면, 코레일의 경영활동에 동참해야 하며, 그 과정에서 수학적인 소양은 필수이다. 또한 기술직과 다르게 사무직은 코레일전반에서 일어나는 모든 경영활동, 경제활동에 동참할 수 있기 때문에, 그에 걸맞는 직업적 소양이 필요하다.



여기서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은 오답 노트이다. 경영, 수리, 의사소통, 문재해결을 체크하는 과정에서 자신이 취약한 공부를 파악할 수 있었다. 즉 실전모의고사 문제집을 풀면서 자신의 약점을 알게 되며, 정답 설명 뿐 아니라 문제를 풀 수 있는 요령까지 확보할 수 있다. 나의 약점을 이 문제집을 통해서 보완해 나간다는 것은 해커스 NCS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봉투 모의고사의 강점이며, 나에게 필요한 NCS 직업 기초 능력들을 하나하나 채워나갈 수 있었다.




책에 나오는 기출 문제중 하나이다. 즉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봉투 모의고사를 보면 , 문제해결력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코레일 내부의 여러가지 상황에 대한 이해를 우선하고 있으며, 2020년 시작된 코로나 19 팬데믹에 대한 대응요령,감염병,전염병에 대한 기본 상식은 매우 중요하다. 특히 기차역 내부의 여러가지 방역 지침이나 플랫폼으로서, 기차역에서 오고가는 역할은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으므로, 기본 소양을 갖추는 것은 필수적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