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언제나 금요일은 아니지
호어스트 에버스 지음, 김혜은 옮김 / 좋은책만들기 / 2002년 11월
평점 :
절판


요즘 새로운 사실을 알았다.

여러 분야를 다양하게 읽어대던 내가 최근에야 깨달은 사실 하나!

내 마음이 여유롭지 못하면 남의 생각을 따라가야하는 에세이는 도저히 읽히지 않는다는 것..

2007년도는 소설만 읽어대고 있다.

분위기 전환겸 알라디너들이 웃기다고 평해놓은 "세상은 언제나 금요일은 아니지"를 구입하고

읽기 시작했다...

 

???????????????

뭐가? 웃기다는 거지??

연극대본으로 읽기에 이 책은 유머러스하다...

허나 내가 원했던건 마음속으로 빙그레 웃는 것말고,소리내어 웃어보는 것이었다.

깔깔깔깔~~이 아니라도 그냥 하하하..라도....

이 소설을 읽으면서 내가 유머에 메말라졌나 하는 생각도 해보았다.

차라리 오쿠다 히데오의 "남쪽으로 튀어!"를 보고 진지한 웃음소리를 내었던거 같다.

 

결론적으로....

"세상은 언제나 금요일은 아니지"는 내게 웃음을 주는 책은 아니었다.

그리고 좁은 내집 책꽂이 한켠을 내주기에도 아까웠다...

호어스트 에버스의 신작이 얼마전에 나왔던데,1000원 할인쿠폰도 주던데 절대!난 사지 않을것이다.

세상에 읽어야 될 책이 넘치고 넘쳤는데 대여점에서 빌려서 읽고 싶은 생각도 없다.

죄송해요...에버스씨...저랑은 코드가 안맞나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