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의 미래 - 세계 출판의 최전선에서 배우는 미래 출판 전략
장은수 지음 / 오르트 / 2016년 3월
평점 :
품절


콘텐츠 산업인 출판이 앞으로 내용과 형식에 있어 어떤 혁신을 해야하는가 논한다. 자신의 독자를 직접 이해하고 구체적으로 파악하는 스마트마케팅, 디지털 기술에 대한 획득 등이 강조되었다. 디지털에 대한 출판계의 각성을 촉구하는데, 일정 부분은 개별 출판사가 해결할 수 없는 자본력의 문제라는 점에서 그 방향은 단순한 디지털 유전자 획득일 수 없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