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랑 휘트니 1
주디스 맥노트 지음, 민승남 옮김 / 고려원(고려원미디어) / 1994년 8월
평점 :
절판


주인공인 휘트니는 프랑스 사교계에서 자유분방함을 빛내던 지적이고 쾌활하며 아름다운 18세 아가씨다. 니콜라스라는 세련되고 부드럽고 멋진 남자가 그녀에게 구애하지만, 그녀는 그에게 그저 친구같은 감정. 그런 휘트니는 다시 모국 영국으로 돌아가고 그 곳 사교계에서 노련하고 능숙한 미남 공작을 만나는데?!

나이 차이가 자그마치 15살은 넘게 나지만, 시대적으로 볼 때 서른 넘긴 남자귀족과 십대 후반의 귀족처녀의 결합이 가장 이상적이었다니 어쩌겠는가.-ㅅ-; 뭔가 여자가 굉장히 손해라는 생각도 들지만.. 공작님처럼 멋지기만 하다면야 30이 넘어도 좋아~라는 생각이 드니.. 쿨럭..

서로 끌리면서도 나름의 이유로 그 끌림을 맹렬히 거부하는 두 사람, 그러다가 결국엔 사랑하고 오해가 있어서 처음엔 여자가 다음엔 남자가 상대를 매정하게 대한다. 그리고 결혼에 골인~아들을 낳는다! ^^; 참으로 전형적인 러브스토리지만 그 과정이 너무도 재밌는데다가 인물들이 매력적이라 보고 또 보게 되는 흔치 않는 연애소설이다. 귀족들의 세계와 팔랑대는 각종 드레스, 신사의 연미복 감상도 즐겁고..아무튼 잘난 귀족들의 연애지사는 여러모로 보기 좋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