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조숙녀가 될거야 1
사카모토 미쿠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01년 12월
평점 :
절판


대체로 가사활동부라 하면, 교복입은 귀여운 여자애들이 모여 요리를 만드는 장면이 떠오른다. 그러나 <요조숙녀가 될거야>의 가사활동부는 4명의 남자들로 구성되어 있다. 학생회장이자 예법담당, 나른한 바람둥이 의복담당, 청소/세탁 담당 열혈 락커, 요리담당이자 머슴인 요우. 이 중 요우만이 1학년인데, 친형의 친구라 중학교 때부터 알아온 다른 3명에게 철저히 부림받는다. ^^; 그러나 남주인공은 바로 이 요우다. 이들 4명은 참으로 신기한 사고의 소유자들로, 현대의 아무것도 못하는 여자애들을 자기들 손으로 능력있게 만들어주겠단 취지로 이 부를 개설한 것!

주이공인 레오는 썩 귀여운 외모인데 남자한테 여자다움이 없다는 이유로 채여서 가사활동부에 들어온다. 끝내주는 외모들이 포진한 가사활동부건만, 혹독한 교육 때문에 다들 떨어져나갔다는 건 뒤늦게서야 안다. 시련(?) 속에서도 점차 가사활동부 사람들과 친해지며 그 중 요우와는 특히 의식하지 못하는 새 진전된다.

큰 사건은 없지만, 가사활동부 사람들 각각의 특징이 드러나는 에피소드들이 무척 재밌다. 요우와 레오의 더딘 진전(?)도 볼거리고.[웃음] 나중엔 요우의 형 코우가 등장하면서 더욱 재밌어진다. 볼만한 만화라고 생각한다. 시종일관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