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의 라이프스타일 기획자들 - 도쿄의 감각을 만들어가는 기획자들의 도쿄 이야기 Comm In Lifestyle Travel Series 2
도쿄다반사 지음 / 컴인 / 2019년 6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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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도프리미엄을 창간할 때 저희가 정한 세 가지 원칙이 있습니다.

1. 효율이 좋은 것보다는 기분이 좋아지는 것
2. 따끈따끈 새로운 것보다는 두근거리는 것
3. 화려하고 호화로운 것보다는 높은 품질의 것 - P17

저희는 보사노바 바라서 예전에는 음악이나 잡지 관련 업계 사람들이 많이 왔는데요, 아시다시피 지금은 잡지도 씨디도 예쩐처럼 잘 팔리는 시대가 아니라서요. 저희만 해도 관련 업계에 종사하는 손님들이 많이 줄었습니다. 지금은 IT업계의 관계자들이 많은 편이에요. 아마존이나 구글, 라인과 같은 기업들이 되겠네요. - P89

긴자 라이온

저는 맥주를 무척 좋아하는데요, 어딘가에서 이런 가설을 들은 적이 있어요. 맥주의 맛이라는 게 천장의 높이와 비례한다고 해요. 다시 말해 아주 좁고 천장이 낮은 곳에서 마시는 맥주보다 넓고 천장이 높은 곳에서 마시는 맥주가 더 맛있게 느껴진다는 거죠. 그래서 가장 좋은 건 천장이 없는 야외에서 마시는 것이라고 하고요. - P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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