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도록 졸립다. 황정음의 악성곱슬이 단발여신으로 변하고 나자 이상하게 맥이 풀린다. 16부작 중에 9회까지 몰아서 보았다. 이제 남은 건 더 미친 자세로 기다려야 한다는 것. 다음 이야기가 궁금한 열두가지 이유 중에 하나는 과연 내 예상대로 결판이 날까 하는 것. 노말한 어떤 결말이 아니기만을 바라지만 그러지 말라는 확률 또한 열 두가 넘을테니 이 모든 건 내 소관이 아니라는 것. 그게 나를 바보로 만드네? 자판이 토하기 직전의 울렁증세를 보이며 파도를 넘고 있네? 아 물론 이  모든 건 내 소관이 아니지. 아니고 말고. 아니다. 아니면 말고. 잠을 안잤더니 하루 아침에 바보가 따로 없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한수철 2015-10-18 23: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침에 댓글 남겼다고 생각했는데 아니네요. 확인하러 왔더만.ㅎㅎ

근데 웃긴 건 아침에 읽었을 때는 아니 황정은 파마한 것까지 관심을 갖고 계시네 그런 생각을 했어요. ㅎ

아니네요. 엠비씨 드라마 여주인공이었네요. 저도 가끔 잠깐씩 본 적이 있는데.

흠....

바보는 저죠.....

컨디션 2015-10-20 00:10   좋아요 0 | URL
아닌 게 아니라 저 역시 황정음 황정은 헷갈려하는 재미(?)를 잠시 했더랬죠. 그러면서 든 생각이 고작, 황정은은 좋겠다. 예쁜 황정음이랑 이름이 비슷해서. 게다가 소설가잖아? .....

음.. 올 겨울 저는 드라마 몰아서 보기를 하려고 합니다. 폐인되기 딱 좋은 컨셉이긴 하지만, 뭐 그게 목적이니까 상관없다고, 땅땅거리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