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사회 4-1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2014년 우공비 초등 사회 4-1

 

 

 

첫 페이지를 넘기니, 이런 문구가 있네요.

모두들 이런 마음가짐을 가지고 시작하기를 바랍니다!^^*

 

 

 

 

 

평소에 사회를 조금 어려워하는 아이입니다.

4학년 사회 내용을 펴보더니 진지하게 살펴봅니다.

 

 

 

크게 3단원으로 나누어져 있네요.

 

촌락의 형성과 주민 생활

도시의 발달과 주민 생활

민주주의와 주민 자치

 

 

 

1단원 중 촌락의 생활모습이라는 소단원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역시 이미지를 활용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사진과 그림자료가 다양하게 실려있어요.

중요한 표시가 되어있는 부분을 찬찬히 읽어보고 있습니다.

 

 

 

개념을 확인하는 문제를 풀어보았어요.

개념이 정리된 내용을 잘 살펴보아서 문제는 수월하게 풀어 나갑니다.

 

 

 

 

사회과목에는 사진자료와 도표가 많이 나옵니다.

이런 자료들을 제대로 파악할 수 있도록 자료를 활용한 문제들이

<자료잡는 비법>으로 따로 구성되어있어요!

평소에 자료에 대해 어려워하던 친구들은 따로 문제를 풀면서 익힐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그동안 정리했던 내용들을 다루고 있는 <실력 잡는 비법>문제입니다.

중요한 문제, 어려운 문제 등으로 표시가 되어 있어,

문제 풀 때 참고할 수 있어요.

 

 

 

<단계별 서술형 연습하기> 문제를 열심히 풀어놓았네요!^^

학교 서술형 평가 대비도 어렵지 않을 듯 합니다.

 

 

 

<단원 정리>코너로 한 단원을 간략하게 정리해 놓았어요.

학교 시험 대비로 총정리할 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단원평가는 2회까지 실려있어요.

중요한 문제, 어려운 문제, 서술형 문제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부록으로 들어있는 비법더하기 소책자입니다.

역시 다양한 사진과 그림이 함께 정리되어 있어서 시험 보기 전에 살펴보기에 정말 좋겠어요.

 

 

풍부한 이미지 자료와 다양하게 수록된 문제들과 서술형을 대비한 문제가 포함되어 있어

우공비 사회 문제집으로 꼼꼼하게 공부해 나간다면

4학년 사회공부도 잘 해낼거 같아요!

 

 

많은 친구들이 조금 어려워하는 사회과목이지만..

학교공부와 복습을 병행하고,

관련된 책들도 읽어나간다면 그리 어렵지 만은 않을 것 같네요.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