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마트 - 와인 숙성 오리 훈제 슬라이스 200G X 3팩 >


 
고기를 좋아하는 우리집 이젠 푸드마트에서 주문한 오리 훈제가 단골 메뉴가 됐네요..
밖에 나가서 사 먹는 것보다 푸짐하고 맛도 뒤지지 않아 자주 애용하는 주 메뉴가 된 듯 하네요..
이번에도 아들과 신랑의 압력에 못 이겨 푸드마트에서 주문한 주원산  와인 숙성 오리 훈제 슬라이스 200G X 3팩..
저번에 주문해서 먹었던 것하고는 조금 싸서 그런지 양이 조금 아쉬웠네요..
워낙 잘 먹는 집이라 그런지 양이 조금 부족한듯 했네요.. 오리 훈제 주문했다고 하니 아이들이 목을 빼고 기다렸는데 밤 늦게 주문했더니 3일 만에 도착.. 일찍 주문했으면 아마 그 다음날 오지 않았을까도 싶을 정도로 빨리 배송이 됐네요..



일단 포장은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까지 곁들여서 왔어요.. 아이스팩은 저 오리 훈제 밑에 두 개가 깔려 있어요..ㅋㅋ
날이 추워서 인지도 모르겠지만 꽁꽁 언 상태로 도착.. 배송도 포장도 좋았네요..
이번엔 와인 까지 한 셋트네요..



요즘은 워낙 스마트폰이 대세~~ 이젠 예전에 볼수 없었던 이런 것들도 있네요..
전 스마트 폰이 아니라서 신랑오면 한번 해 보려다 잊어 버렸네요..ㅋㅋ



이렇게 포장 용기에 표기를 잘 해놓았더라구요.. 참나무톱밥을 써서 했다니 더 기대가..ㅋㅋ



포장 뒷 면에는 영양 성분뿐 아니라 조리 방법도 표기가 되 있어요.. 그런데 전 개인적으로 전자렌지 보단 불판에 직접 구워서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오리는 워낙에 기름이 많이 나와서 전자렌지는 좀 귀찮을것도 같구요..
그 많은 기름기를 어찌해야 할지..ㅋㅋ
그래서 전 이번에도 온 가족이 옹기 종기 둘러 앉아 불판에 각종 야채들과 함께 구워 먹었어요..


 역시 주원산 이야~~~ 라며 손가락 치켜 세우며 먹는 아들..
운동을 하고 와 먹어서 인지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그런데 양이 작아요..ㅜㅜㅜ



 같이 온 와인을 곁들여서 쌈에 아주 맛있게 잘 먹었네요.. 한끼 식사로는 대 만족.
저 한 접시가 200g 이예요.. 양이 좀 작지요?
워낙에 고기를 좋아하는 우리집이라 그런지 아이들 포함 4명 기준으로 하면 저녁 한끼 맛있게 잘 먹을수 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이것 말고 조금 더 비싼 걸루 주문해야 겠어요..ㅋㅋ

 
이 오리 훈제는 주문 할때 마다 신랑도 아이들도 별 다섯개를 주는 메뉴네요..
아마도 조만간에 또 주문하지 않을까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