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로 배우는 미국식 영어표현
심재경.Ray Mills 지음 / 길벗이지톡 / 2006년 12월
평점 :
절판


 
재미있는 만화와 다양한 상황별 영어를 접해볼수 있는 책을 만났습니다..
요즘 들어 부쩍 영어의 중요함을 피부로 느끼기에 자꾸 시선이 영어와 관련된 서적에 눈이 가기 마련인데  워낙에 자신이 없는 영어...


영어 울렁증이라고 해야 할 정도인 내가 그래도 조금은 쉽게 영어를 접할수 있도록 도와줄 그런 책들이 요즘 참 많이 나와서 다행입니다..
이런 나도 쉽고 재미있게 볼수 있었던 책이 바로 만화로 배우는 미국식 영어표현 이였습니다..



만화로 배우는 미국식 영어표현.
이 책도 딱 나와 같은 사람들이 보면 아주 좋을 그런 책이 아닐까 싶어지네요...
재미있는 만화가 그려져 있어 거부감없이 다가갈수 있고 재미있게 즐길수 있어 좋았던 책.


네이티브가 실제 쓰는 미국식 영어 표현이라서 미국 유학을 앞 둔 사람들이거나 준비중인 우리 학생들이 보고 준비하면 아주 좋을 그런 책입니다..
학창시절에도 그랬고 지금도 영어하면 어디 숨어 버리고 싶은 사람인지라 영어 하면 골치 아프다고 여기는 문법부터 생각이 나기 마련인데 딱딱한 문법책이 아닌 재미있는 만화와 실제로 쓰이는 영어 표현과 함께 익히게 되는 미국의 다양한 생활 모습과 문화까지 덤으로 익힐수 있는 그런 책인것 같아서 아주 요긴하게 쓰일 그런 책이 아닐까 싶어지네요...

 

테마별로 정리가 되있어 비슷한 의미라도 다르게 쓰이는 표현들도 짚어줘서 정리할수 있어 좋았고 아무래도 이 책의 장점은 다양한 영어표현을 쉽게 풀어 놓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잘못 쓰고 있는 콩글리시도 중간에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어 그동안 내가 잘못 알고 썼던 표현들을 바로 잡게 되네요...


예를 들자면, 
나 약속있어  - I have a promise → i’ ve got an appointment .라고 해야 맞는 표현이랍니다..
전 강아지를 좋아해요 - dog 뒤에 s를  붙여야 한다네요.. 안그러면 전 개고기를 좋아해요 가 된답니다..
I love dogs. 가 맞다네요...

 

저 처럼 영어 울렁증 있으신 분들 한번 보시라고 하고 싶네요...
이번 기회에 영어 공부 아주 천천히 잘 하고 있습니다...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