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영철영어 세트
김영철 지음 / 두앤비컨텐츠(랜덤하우스코리아) / 2009년 5월

 

  

 

연예인이 책을 내었다. 예전엔 십중팔구는 인테리어나 패션, 잘 해야 수필집 정도였다.  

하지만 어느 새 임신을 하고 아이를 낳고 임신 육아 관련 책이 나오고, 소설책도 등장하고 영어 책도 나왔다.  - 반응이 좋은 듯, 나도 꼭 읽어보고 싶은 책 중 한 권이다. ^^

게다가 김영철은 나도 잘 알고 즐겨보는 개그 프로그램의 입담 아닌가!  영어를 잘하는 개그맨. 물론 처음부터 영어를 잘 한 것도 아니고 당연히 재미교포나 유학생 출신도 아닌 것이다. 

지극히 평범하다고도 할 수 있는 대한민국의 국민, 영어에 대한 의욕은 있으나 열정은 늘 부족하여 작심삼일을 채 못 채우는 대한민국의 성인 남녀라면 눈여겨볼만한 책이 될 것이다.  

물론 개그맨은 결코 평범하지 않다. 개그맨으로 성공하려면 소질도 있고 유머도 있고 끈기도 있으며 리더쉽도 있어야 한다. 게다가 뻔뻔함도 갖춘다면 금상첨화겠지! 

어학 실력 역시 마찬가지일 것이다. 뻔뻔함으로 무장한다면 일단 다른 언어를 배우는데 있어서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모른다. 틀려도 부끄럽지 않고, 뻔뻔함으로 계속 영어로 이야기를 하고! 

특유의 승부사적인 기질과 개그맨으로 남을 웃기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는 숨은 끈기 역시 영어 공부를 하고 영어 실력을 갈고 닦는 것에 큰 도움이 되었을 거란 생각이다. 

그리하여 더 궁금해지는 책. 그 두 권이 세트로 나오고 이벤트도 한단다. 사실 상품에 눈 멀었다. ㅋㅋㅋ 

하지만 정말 영어를 전공하거나 영어 강사가 아닌 - 이렇게 말하기엔 이미 영어 강사가 된 김영철 개그맨인가! - 개그맨으로 영어까지 성공한 인간 김영철의 영어 철학 노하우가 담겨진 책이 된 것이다.

 뻔뻔한 영철영어
김영철 지음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07년 12월  

더 뻔뻔한 영철영어
김영철 지음 / 두앤비컨텐츠(랜덤하우스코리아) / 2009년 2월

 

 

 

  

 

 

  

  

 

 

 

 

 

 

 

 

 

 

 

 

 

 

 

 

 

 

  

[영화로 읽는 영어 원서 시리즈] 와   [직독직해로 읽는 세계명작 시리즈]도 영어공부하기에 괜찮은 시리즈인 듯

 

 

 

 

 

 

 

  

 

 

 

 

 

  

  

 

 영어 쓰기 패턴 사전
백선엽 지음 / 사람in / 2010년 9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