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EBS 중학 ⓔ포스 주제별 영어독해 (2020년용)
EBS(한국교육방송공사) 편집부 엮음 / 한국교육방송공사(중고등) / 2014년 10월
평점 :
품절
EBS 중학 ⓔ포스 주제별 영어독해
EBS 중학 시리즈가 이토록 많이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다가 작년까지 아이가 공부했던 TV 중학 시리즈와 다른 문제집을 보다가 올해 EBS 중학 e포스 / m포스 시리즈를 알게 되고 더욱 좋아하는 모습을 보며 저 역시 흐뭇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총 26강의 EBS 강의를 함께 들으면서 공부할 수 있는 교재라 더욱 만족합니다. EBS 중학 ⓔ포스 시리즈는 영문법과 함께 주제별, 유형별, 문화별 영어독해가 있습니다. 각각 다른 주제로 구성된 영어독해교재인지라 자신의 흥미에 따라 먼저 어느 것을 선택해도 되는데, 하나의 교재를 구입하고 또 강의를 듣다보면 다른 독해 시리즈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저 역시 강의를 들어보니 상당히 재미있고, 또 아이 역시 즐거워합니다. 교재도 잘 되어있어서 그런지 강의를 듣기 전에 예습을 하기도 하고 또 복습도 하면서 스스로 열심히 공부하게 되더군요.
주제별 영어독해라서 그런지 20개의 단원에는 다양한 내용이 나오는데, Art / Culture / eople / Science / Social Studies / Health and Food / Sport and Leisure / Jobs and Career / Technology / Places / Nature & Environment / Entertainment / Literature / Teens / News and issues / Education 등 아이들이 꼭 알아야하는 시사와 상식과 문화, 교양, 과학적인 부분까지 방대한 내용으로 인해 영어 뿐 아니라 다른 과목 공부에도 도움이 되고 세상을 보는 시야도 넓힐 수 있음을 알게 됩니다.
내년이면 고등학교에 진학하게 되고 본격적인 수능을 앞두게 되기 때문에 더더욱 중학교 3학년은 중요한 시기라고 생각하는데, [EBS 중학 ⓔ포스 주제별 영어독해]는 수능 영어를 맛볼 수 있어서 더욱 좋은 영어교재가 되어주는 것 같습니다.
아이 뿐 아니라 다른 학생들에게도 계속 추천하게 되는 교재입니다. 주제별 영어독해 뿐 아니라 나머지 두 권의 책인 유형별 영어독해와 문화별 영어독해 모두 열심히 한다면 고등학교 영어도 쉽게 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강의를 함께 들을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는 EBS교재. 그 중에서도 최고의 난이도와 재미를 자랑하는 시리즈가 왜 EBS 중학 ⓔ포스 인지 저도 이 책과 강의를 들으면서 알 수 있었습니다.
꾸준히 하다보면 저절로 영어 실력이 높아질 수 있는 자신을 발견하고 영어독해에 자신감을 기를 수 있을 것입니다. 독해를 잘 해야 수능 영어가 쉽다는 사실을 꼭 명심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