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 팬 네버랜드 클래식 25
제임스 매튜 배리 지음, 메이블 루시 애트웰 그림, 김영선 옮김 / 시공주니어 / 2005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영원한 형 피터 팬.
명작 중에 피터 팬 만큼이나 다양한 공연과 영화가 만들어진 것은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동심의 세계, 네버랜드.....

바로 그것은 제임스 매튜 배리의  [피터 팬] 입니다.

언제 읽어도 또한 아이와 언제 보아도 즐거움이 가득한 동화 속 세상이 피터 팬인 것 같습니다. 가끔은 어른이 된 지금도 그리고 이제 중년에 다가서는 나이임에도 피터 팬이 좋고 이런 시절로 돌아갈 수 있었으면 혹은 피터 팬이 살고 있는 그 동화 속으로 들어가볼 수 있다면 하는 상상을 하게 됩니다.

아직 피터 팬 공연은 보지 못했기에 아이와 함께 꼭 피터 팬 공연도 보고 싶군요.

어릴 적에 책을 읽었을 때에도 언제나 어린이로 살고 있는 멋진 피터 팬의 모습이 정말 부러웠는데 우리 아이도 피터 팬을 너무나 좋아합니다.

이 책은 네버랜드 클래식으로 초등학교 고학년에서부터 일반인들까지 모두 볼 수 있는 동화랍니다. 어릴 적 보았던 멋진 피터 팬의 모습이 생생하게 떠오르는 멋진 책이고 네버랜드 라는 나라에 가고 싶다고 하는 우리 아이를 위해 더욱 열심히 책을 읽었답니다.

잠자리에서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달라고 하는 우리 아이. 요즘 날씨가 더워서인지 잠을 잘 못이루는 아이에게 하나 둘 동화 속 세상을 이야기해 주는 데 비디오로 볼 때와 또 아이의 동화책으로 보는 것과 또 다른 맛이 있는 것 같네요.

아이에게 이야기를 해 주기 위해 책을 읽기 시작했는데 덕분에 어른이 되어서도 멋진 상상 속 여행을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