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빈손... 해적 선장의 보물을 찾아라 신나는 노빈손 타임머신 어드벤처 시리즈 2
강용범.선희영 지음, 이우일 그림 / 뜨인돌 / 2004년 7월
평점 :
절판


[해적이 나오는 책은 정말 재미있다. ]
노빈손 해적 선장의 보물을 찾아라 책입니다. 언제 읽어도 흥미진진한 노빈손 시리즈. 아이들의 책이 아닌 엄마, 아빠의 유쾌 상쾌 통쾌 스트레스 지수를 확 낮춰 줄 그런 책 중 한 권 입니다.


게다가 [노빈손 해적 선장의 보물을 찾아라] 책은 타임머신 어드벤처 시리즈  입니다. 그야말로 타임머신- 시간을 넘나드는  어드벤처 - 모험 가득한 책이지요.

해적이 나오는 동화나 만화를 읽으면 우리 아이는 열광적으로 좋아한다.

이번에 노빈손은 범선 이벤트에 당첨되어 배를 타고 가다가 태풍을 만나게 된다. 태풍이 불었으니 당연히 배가 침몰하고 난파되어 이리저리 표류하다가  정신을 차려보니 노빈손이 있는 곳은 배 안이었다.

그런데 그 배가 해적선 벼락부자호였다니...

해적들이 노빈손을 죽이려하고 하지만 노빈손이 해적들의 보물지도의 암호를 풀어버린다. 그리고 그 댓가로 목숨을 건지게 된 노빈손.

그러나 해적들은 노빈손을 똑똑한 노예만을 산다고 하는 내알라도 여왕에게 팔아넘기고...

노빈손이라는 이름도 처음 들었을 때 무지 재미있었고 웃겼는데 등장하는 사람들의 이름들이 너무 재미있다.

바다의 무법자인 해적의 생활모습을 함께 알아볼 수 있고 또한 왜 해적이 생기게 되었고 그 당시 유럽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었는지, 해적의 깃발이나 역사상으로 나오는 해적들의 다양한 활동을 함께 알아볼 수 있는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