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 6 - 맞춰라! 워드의 문장 버블 ㅣ 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 6
어필 프로젝트 그림 / 사회평론 / 2007년 12월
평점 :
1권은 명사[나운], 2권에서 동사[버브], 3권에서 형용사와 부사 그리고 이제 4권에서 동사의 과거, 현재, 미래 시제 표현을 학습했지요. 그리고 5권 전치사 - 프레포 그렘펫의 전치사 주문. 정말 재미있습니다. ㅋㅋ
전 처음 영어를 배울 때 영문법 역시 명사, 동사, 형용사 이렇게 배웠는데 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에서는 각 품사들 역시 영어 표현으로도 함께 익힐 수 있어 정말 좋군요.
학습만화의 장점을 고스란히 살린 책 중 하나가 바로 [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일 듯 싶군요. 캐릭터 하나하나 살아 움직이는 영문법이니까요. ㅎㅎ 게다가 판타지 풍의 게임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왠지 비슷해보이는 분위기에 영문법 원정대 책 속으로 빨려들 듯 합니다.
6권은 특히 우리와 어순이 다르고 전치사와 관사 등 품사가 다른 영어이기에 가장 힘든 분야인 문장 구성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자꾸 반복해도 어렵고 어른들 역시 Writing이 가장 약할 듯 싶군요. 저 또한 아이에게 주기 위해 산 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이지만 제가 큰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아마 아이들을 가르치는 교사들이나 학부모들이 이 책을 읽는다면 아이들을 가르치는데 많은 힌트를 얻을 수 있겠지요.
언제나 귀여운 캐릭터 우리의 멋진 친구들인 건과 빛나, 그리고 피오. 또한 새로운 캐릭터들이 많이 등장을 합니다. 얄리 공주, 아리와 함께 떠나는 그램그램 원정대.
리버스 마왕이 사는 다크 케이브까지 가야하는 그들은 레인보우 포트로 향하는 도중 사건이 발생합니다. 그램펫 워드[Word]와 얼음 여왕에게 점령된 레인보우 포트, 단어를 올바로 배열해 문장을 제대로 만들어야 그램펫 워드의 버블 공격을 이겨낼 수 있답니다.
이 그램그램 원정대와 함께 다양한 영어 문장 패턴을 익힐 수 있는 책. 자꾸 자꾸 반복해서 보고 또한 책에서 배운 내용을 큰 소리로 읽고 외우고 공책에 써보면 더 큰 영어교육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마법천자문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마법 천자문 속에서 자연스럽게 한자를 배웠듯이 이 책에서도 자연스럽게 영어 문법과 많은 단어들을 접하게 되고 자연스럽게 배우게 될 것 입니다.
아이들이 영어를 배우는데 있어 다양한 교육방법이 있지만, 외국어로서 영어를 배우기 때문에 영문법 실력을 탄탄히 다지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이 책은 아이들이 즐기며 영문법을 배우기에 참 좋은 책입니다. 뒤늦게 발견한 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 - 영어를 배우는 데 있어 꼭 알아야 하는 문법의 기초를 확실히 담아낸 책이라 정말 아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이로군요.
또한 아직 우리 아이들 역시 체계적인 한국어 문법을 배우지 않기에 영문법을 배우며 문법이 무엇인지 품사가 무엇인지 조금씩 알게 되더군요.
책에 꼼꼼하게 따로 영문법 정리가 되어 한 눈에 알기 쉽게 해 놓은 내용 역시 마음에 쏙 듭니다.
기초가 튼튼해지는 영문법 - 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