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 5 - 풀어라! 프레포의 전치사 주문 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 5
어필 프로젝트 그림 / 사회평론 / 2007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까다로운 전치사를 공략하자  

1권은 명사[나운], 2권에서 동사[버브], 3권에서 형용사와 부사 그리고 이제 4권에서 동사의 과거, 현재, 미래 시제 표현을 학습했지요.  그리고 5권 이제는 전치사입니다. 프레포 그렘펫의 전치사 주문. 생각만해도 재미있습니다. ㅋㅋ 

전 처음 영어를 배울 때 영문법 역시 명사, 동사, 형용사 이렇게 배웠는데 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에서는 각 품사들 역시 영어 표현으로도 함께 익힐 수 있어 정말 좋군요. 

preposition 프레포 그렘펫 - 아마 책을 읽은 아이들 역시 절대 잊어버리지 않을 듯 합니다. 굉장히 재미있어 몇 번이고 되풀이해서 보게 되는 책이지요.

학습만화의 장점을 고스란히 살린 책 중 하나가 바로 [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일 듯 싶군요. 캐릭터 하나하나 살아 움직이는 영문법이니까요. ㅎㅎ  게다가 판타지 풍의 게임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왠지 비슷해보이는 분위기에 영문법 원정대 책 속으로 빨려들 듯 합니다.

'건', '빛나', '피오' 세 명의 친구와 함께 그램우즈를 구하기 위한 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 그 탐험 속으로 들어오시기를 바랍니다. 캐릭터들이 귀엽고 또 중간중간 영어 단어로 공격하는 그들의 모습이 정말 재미있습니다.  

마법의 조종탑에 갇힌 아이들 - 그램펫 '텐스'에게 속아서 그렇게 되었는데 과연 이번에는 어떤 방법으로 위기에서 빠져나올 수 있을런지. 그 과정에서 이 책을 읽는 아이들은 다양한 전치사를 만날 수 있습니다.

마법천자문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마법 천자문 속에서 자연스럽게 한자를 배웠듯이 이 책에서도 자연스럽게 영어 문법과 많은 단어들을 접하게 되고 자연스럽게 배우게 될 것 입니다.  

아이들이 영어를 배우는데 있어 다양한 교육방법이 있지만, 외국어로서 영어를 배우기 때문에 영문법 실력을 탄탄히 다지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이 책은 아이들이 즐기며 영문법을 배우기에 참 좋은 책입니다. 뒤늦게 발견한 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 - 영어를 배우는 데 있어 꼭 알아야 하는 문법의 기초를 확실히 담아낸 책이라 정말 아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이로군요.


또한 아직 우리 아이들 역시 체계적인 한국어 문법을 배우지 않기에 영문법을 배우며 문법이 무엇인지 품사가 무엇인지 조금씩 알게 되더군요. 
책에 꼼꼼하게 따로 영문법 정리가 되어 한 눈에 알기 쉽게 해 놓은 내용 역시 마음에 쏙 듭니다.  


기초가 튼튼해지는 영문법 - 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