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마법천자문 11 - 참는 마음! 참을 인忍 ㅣ 손오공의 한자 대탐험 마법천자문 11
시리얼 글 그림, 김창환 감수 / 아울북 / 2006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언제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술. 마법.
아직 어려서인지 마술에 대한 관심이 많으면서도 마술을 배워주는 학원이나 문화센터가 있다는 것을 몰라 크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우리 아이.
한자를 좋아하기도 하고 이 책은 손오공의 등장과 재미있는 이야기 때문에 즐겨보고 있답니다.
만화로 되어 있기 때문에 읽기 쉽고 한자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이라면 더욱 한자를 쉽게 받아들이는 것 같습니다.
한자를 많이 알면 국어 어휘력도 늘어나고 표현력도 좋아짐을 느끼겠더군요.
작년 봄 처음 학습지를 가지고 한자를 배우다가 사촌 형 집에 가서 이 책을 보더니 자신도 집에서 읽겠다고 사달라고 조르더군요.
자기가 알고 있는 한자가 나오면 무척 좋아하고 또 모르는 한자가 나오면 자신이 배우는 학습지 순서표를 보면서 언제 배울 수 있는 지 확인을 합니다.
처음 배우는 아이들. 또 한자를 알고 있는 아이들에게 모두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우리 아이에게는 이 책을 통해 배운 한자를 복습도 할 수 있고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하는 것을 배울 수 있어 열심히 읽도록 권하고 있답니다.
어느 순간 마법 천자문 1권을 읽고 그 다음 쭈욱 읽어가는 마법천자문은 온 가족의 필독서이자 애독서가 되었더군요.
언제 완간이 나올까 궁금해지고, 지난 번에 이어 이번 파주 어린이 책잔치 때 아물북에서 개최하는 마버천자문 한자 골든벨도 무척 기다려지는 이벤트입니다.
마법 천자문으로 한자 골든벨까지..
아이들도 즐기며 기다리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