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맨의 명성 그래도 영어 그림사전
정말 사전 같지 않은 사전입니다. 워낙 유명한 출판사여서 별 말이 필요없지만, 보면 볼수록 좋다는 느낌이 새록새록 드는 영어 사전입니다.
이런 영어 그림 사전도 아이 영어를 익히는데 정말 좋습니다. 롱맨 영어 그림사전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가 함께 있어 더 마음에 들지요.
다른 영어 그림 사전에 비해서 본책과 워크북이 따로 있고 시디도 들어있어 유용한 학습이 가능합니다.
엄마 혹은 아빠가 영어를 잘 한다면 완전한 영어 문장으로 이야기해도 좋고, 그렇지 않다고 하더라도 다양한 어휘를 익히는데 그림만큼 좋은 건 없다고 봅니다. 실물이 훨씬 좋지만 실물을 다 볼 수는 없으니까요.
집에 다른 영어 그림사전이 있지만 이 책은 또 다른 것 같아서 구입한 책입니다.
아기자기한 그림들과 만화 캐릭터 같은 느낌이기 때문에 아이가 무척 좋아하지요.
그림만 보고 있어도 좋기 때문에 <영어>를 의식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영어 단어를 알 수 있게 하는 책이랍니다.
각 페이지마다 재미있는 그림이 그려져 있지요.
또한 각 장마다 다른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어 사전이라는 느낌도 거의 들지 않고 재미있는 영어 동화를 보는 듯 하답니다.
간단한 질문도 있고 정말 많은 영어 단어가 있기 때문에 아이들 처음에 영어 단어 익히고 어휘력을 늘리기에 안성마춤 책이지요.
정말 책을 넘길수록 감탄하는 그림. 그리고 꼭 숨은 그림 찾기 하듯 영어 단어와 그림을 연결시켜보는 것도 재미있답니다.
물론 영어 단어를 모르고 또 영어 글자를 읽지 못하는 아이에게라면 부모가 함께 하는 것은 필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