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1 (무선) 해리 포터 시리즈
조앤 K. 롤링 지음, 김혜원 옮김 / 문학수첩 / 1999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는 해리포터 시리즈의 완결판을 만날 수 있다는 기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처음 이 책을 알게 된 것이 우리아이가 태어난 2000년. 친한 후배 녀석이 늘 지하철을 타고 다니면서 본다고 갖고 다니던 책이었지요.

왜 다 큰 어른이 어린이들이 보는 책을 그렇게 갖고 다니냐고 물었더니 정말 재미있다고 추천해 준 책이지요.

하지만 전 그 때는 잘 몰랐습니다. 사실 해리 포터 시리즈는 영화를 먼저 보고 나서 비로소 책을 읽게 되었으니까요.

정말 어쩜 그렇게 쓸 수 있는지... 읽고 또 읽어도 정말 대단한 작가란 생각에 입을 다물 수 없었습니다.

해리 포터가 나온지 이제 꼭 10년이 되었습니다. 1997년 바로 이 책이 영국에서 출간이 되었으니까요, 우리나라에 들어오기가지 꽤 오랜 시간이 흘렀지만...

해리 포터. 10년 동안 자신의 부모에 대해 거의 모르고 있다가 새롭게 알게 된 사실들. 마법의 세계와 해그리드와 함께 다니는 그 이상한 세상 속으로 드디어 들어갑니다.

이미 책을 읽고 또 영화 역시 몇 번이나 보았어도 얼마나 재미있는지... 주문한 책을 기다리며 다시 처음부터 책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정말 얄미운 사람들이 이젠 어떻게 되는 것을 알기에 통쾌한 생각도 들었고...

아직까지 읽지 않은 사람들이라면 꼭 읽어보라고 권해주고 싶은 멋진 모험 이야기. 판타지의 세상속으로 들어가보십니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