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부영 Go Away Big Green Monster! (Hardcover + CD 1) - 노래부르는 영어동화 [노부영] 노래부르는 영어동화 253
에드 엠벌리 글 그림 / Little Brown Books / 2005년 9월
품절


아이들이 영어 노래로 흥얼거리는 것을 좋아해서 한권 두권 사게 된 노부영 영어 동화책이 이제는 제법 책 꽂이를 차지 하고 있다. 맨 처음 today is monday를 만났을때와는 비교도 안 될정도로 아이들은 노부영을 사랑하고 또한 즐겨 듣는다. 7세 딸아이가 병설유치원에서 영어수업이 없어서 품앗이 수업을 하게 되었는데 제일 처음 한 책이 바로 go away big green monster이다. 몬스터에 열광하는 또래의 아이들, 활용자료도 다양하고고 노래도 신나고 정말 멋진 책이다.

몬스터 책을 들춰볼때마다 정말 깜짝놀랜다. 어쩜 이렇게 재밌으면서도 무섭게 표현했을까. 하나 하나 사라자는 얼굴 부위들 그때마다 아이들은 통쾌해한다. 아이들은 한권의 책을 통해서 바디 파트 부분을 배우고 색깔 또한 학습니다. 얼굴, 귀, 코, 입, 빨강, 노랑, 초록등 다양한 영어표현을 학습니다.

검정색, 초록색 빨간색 화려한 책 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잡아낸다. 어쩌면 노부영의 매력이 바로 이것이다.

아이들이 가장 열광하는 장면이 바로 제일 마지막 장면이다. 내가 오라고 할때까지 오지마라는 장면은 가장 크게 말하고 신나한다. 마치 자신들이 몬스터를 물리친것 처럼 말이다.

품앗이 수업을 하면서 몬스터 얼구을 만들어 보았다. 까끌이와 보들이를 통해서 떼었다 붙였다를 할 수 있으며 또한 노래를 들으면서 다양하게 활용을 할 수 있다.

몬스터 다른 시리즈도 아이가 사달라고 했는데, 이 참에 한번 검색해 보아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