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초등 수학 2-1 - 2011 완자 초등 수학 2013년-1
비상교육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1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올해 완자를 처음 알게 되었고 완자는 이번이 2번째 만나는 교재이다. 아이의 수학 공부를 위해 처음 선택했었는데 교재가 정말 마음에 들었었다. 문제가 너무 어렵지 않아 아이가 쉽게 풀었었고, 다양한 문제 유형으로 아이 학교 시험 대비에도 도움을 받았었다. 처음에는 완자가 중고생용 교재 인줄 알았었다. 2010년 교재보다 2011년 교재인 빨간색이 환하고 눈에 띄어서 너무 좋은 것 같다. 아이가 빨간색을 좋아해서 그런지 더 공부가 잘 될 것 같은 느낌도 함께 든다.

 

긴긴 겨울 방학을 어떻게 보낼까 고민했는데 2학년을 선행을 위해 한번 풀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표지에서 적힌 것 처럼 천재를 이기는 공부 습관을 잡아 주기 위해 필요한 교재라는 생각이다.

 

2학년 수학교과서와 함께 비교해보니 철저한 교과서 분석으로 만들었으며 기초에서 서술은 물론 응용문제까지 함께 다루어서 수학 교과서의 마스터를 위한 교재라 할 수 있겠다. 정답친해와 시험유형북은 별도로 분책이 가능해서 시험대비용으로 충분할 것 같다.

 

공부 계획표를 통한 철저한 계획과 교재학습으로 2학년 1학기 수학은 정복될 듯하다. 아이들의 공부습관을 잡아주고 실력도 쑥쑥~~

초등완자 수학 정말 좋아..건희야!!! 2011년에도 화이팅!!

 

자세한 완자 수학의 특징은 이곳에....http://blog.naver.com/kangminj/10099291925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