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미설 > 1월의 베스트..

1월 첫주에 한번 올렸더랬는데.. 1월의 막바지에 접어든 지금.. 다시 한번 정리해 본다..

일단 총정리해보면 이 기간동안 198권의 책을 읽어주었다. 종류로는 82종이다. 하루에 여러번 읽은 것은 그저 한권으로 치고 계산했고 읽은 날 수로 베스트를 정한 것이라 보면 된다. 이 외에도 그냥 손에 들었다 놓았다 하면서 중간중간 보는 책도 있고 너무 아기책?은 몇권 제외하였고 또 하루에 같은 책을 여러번 읽는 것이 많으나 그냥 한권으로 쳤으므로 실제양은 여기서 20~30%정도 업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지난 1월 3일부터 27일까지 읽은 책 중에 가장 사랑 받은 10여권만 이미지를 올려볼까한다.. 다른 책들도 올려두고 싶지만.. 너무 많기도 하고..

 I like books- Anthony Browne

 

 

 

위 다섯권의 책이 6~7일로 가장 사랑 받은 책이다. 코를 킁킁은 한글판 이미지에 무슨 문제가 있는지 넣으려고 할때마다 문제가 생겨 원본으로 넣었다.. 한글판으로 읽은것..

 

 

 

 

Do you know new?

Jean Marzollo

 

이렇게가 4-5일동안  사랑을 받은 책이다..

이번 기록을 통해 알게된 점은 나름대로는 영어책도 많이 보여주기는 했는데 양이 조금 부족하구나 하는 것이다. 내가 욕심을 내서가 아니라 조금 신경써서 더 읽어주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내가 생각하고 있는 것보다 많은 종류의 책을 읽고 있다는 것이다.. 항상 보는 책만 보는 것 같아 조금 신경이 쓰였는데 뭐 그렇지도 않구나 싶다.. 그리고 아이북에서 빌린책을 아주 열심히 보고 있다는 것도 긍정적인 사실..

이제 기록은 그만..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