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유성검 1/4 유성검 1
용대운 / 피우리 / 2010년 6월
평점 :
판매중지


최근 나온 군림천하 22권을 읽고나서 후속권에 대한 갈증과 목마름을 해결해보고자 용대운 작가의  

예전 책들을 읽어보기로 했다. 

음모가 난무하고 복선이 깔리고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묘미는 떨어지지만 

한번 읽기 시작하면 마지막 권까지 읽게 만드는 재미가 있었다. 

하지만 이해가 안가는 부분들도 분명 있었다. 

동생의 복수라는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 

다른 여자들을 이용하는 것은 좀 아닌 것 같다. 그 당시의 무협소설에 그런 부분(애정신)이 반드시 

들어가야 독자들이 좋아했는지 모르겠지만 너무 억지스러운 것 같다. 

그리고 복수하는 장면도... 나는 내가 무슨 스릴러를 보는 것 같았다. 

연쇄살인범도 아니고...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