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느질시간]Blue+Brown 북커버
국내
평점 :
절판


저는 책을 읽을 때 모서리 부분이 망가지거나 표지가 오염되는 것이 싫어서 구입했는데 

처음에는 '컴퓨터에서 본거랑 똑같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책을 끼워봤는데 위쪽은 고정되어 있지만 

좌우는 크기를 조절할 수 있더군요. 

그런데 끼워놓고보니 보면 볼수록 고급스럽고 멋스럽네요...

커버가 제법 두께가 있고 부드러운 천이다보니 

자꾸 쓰다듬게 되더군요~^^ 

저는 만족입니다. 

크기조정을 자유롭게 하려다보니 다른 북커버에 있는 책갈피나 채움단추가 없는 것 같은데 

그게 아쉽다면 아쉽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