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장님은 신혼이 피곤하다 1
강하다 지음 / 팩토리나인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네이버 로맨스 웹소설로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 책 3권으로 출간됐다.



그동안 [폭군을 길들이는 방법] ,  [구남친이 내게 반했다]를 통해 고정 독자층을 갖고 있는 저자의 이번 신간은 쭉 책 출간을 고대해 왔던 독자들에겐 희소식일 듯싶다.



제목부터가 로맨스 소설이라오~라고 표방하듯 내용  또한 로맨스물로서 심쿵, 설렘을 동반하며 읽게 된다.



정부 산하 소속 비밀 수사기관인 NSO의 신입사원인 온도담의 천방지축, 사고뭉치 성격과 완벽함을 가진 철벽남 팀장 기주원간의 작전수행은 짝사랑해 오던 도담에겐 행운의 여신의 신호가 아닐 수 없다.



달라도 너무나 다른 두 사람의 성격은 신혼부부로 위장해 투입되고 예전에 실패로 끝났던 작전을 성공시켜야만 하는데, 과연 그들은 이룰 수 있을까?



초반 두 사람의 감정에 이상기류가 생기지 않아서 조금 더딘 진행이 아닐까 싶었는데 이후 조금씩 서로에게 관심을 보이기 시작하면서 사건의 추이 과정과 로맨스물의 정형대로 이어지는 진행과정은 달달하다.







총 3권에 담긴 내용 자체도 로맨스가 지닌 정도를 그대로 답습하 듯한 클리셰가 들어있고 서브 조연의 등장으로 세 사람의 구도가 잡히면서 드러나는 전개 과정 또한 즐기듯이 읽을 수 있어 부담감이 없다.




자신의 감정에 충실한 도담의 초반 일방적으로 몰아붙이는 스타일도 재밌고 이에 굴하지 않았던 남주의 변해가는 행동패턴들도 즐겁게 읽을 수 있어 페이지 터너로 읽기에 딱인 작품이라 드라마나 영화로 나와도 좋을 것 같다.











*****출판사 도서협찬으로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