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황후 6
알파타르트 지음 / 해피북스투유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렘의 남자들을 재밌게 읽고 있던 터라 이번에 만난 재혼 황후에 대한 뒤 부분이 정말 궁금했던 책이다.

 

웹 소설을 자주 접하진 않았기에 주위에서 권하던 이 책의 1권을 읽고선 푹 빠져버렸다.

 

 

-  "이혼을 받아들이겠습니다.

 

그리고 재혼 승인을 요구합니다."

 

 

이 말부터 독자들의 관심을 끌던 이야기, 무릇 모든 것을 쥐고 있는 왕의 입장에서 후궁 격인 여인을 맞이하고 본처를 나 몰라라 했으니 그 본처의 마음이 오죽했을까? 싶다만, 이 황후의 도전도 만만치 않아서 재혼 승인을 요구한 것 자체가 파격적으로 다가온다.

 

나비에 황후에게 나도 모르게 응원이 가게 되고 소비에슈와의 갈등에 이어 하인리의 등장은 글의 활력소이자 또 다른 갈등의 핵심으로 이어지기에 좀체 빠져나올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변신에 능한 하인리의 모습은 나도 이런 능력이 있다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과 함께 글로리엠의 존재를 알게 된 소비에슈의 행동은 있을 때 잘했으면 이런 일도 없었을 것을 일은 만들어서 생고생하는 모습이 통쾌하기도 하고 안쓰럽기도 하는 감정을 만든다.

 

 

 

 

 

여기에 덧붙여  기존의 틀에 박힌 내용과는 다르게 독자적이고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개척하려는 의지의 여인의 모습은 독자층의 관심을 어디에 두고 읽느냐에 따라 흥미와 재미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흐름이라 더욱 놀랍게 다가왔다.

 

 

여러 등장인물들의 개성 있는 등장을 비롯해서 곳곳에 웃음을 나오는 장면들은 저자의 맛깔스러운 이야기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읽게 되는 소설이다.

 

 

자연스럽게 등장인물 중 한 명에 응원하게 되는 로맨스 소설,  다음은 어떤 내용으로 독자들에게 다가올지, 기대가 된다.

 

 

 

 

 

 

**** 출판사 도서 협찬으로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