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커버 브로맨스 브로맨스 북클럽 2
리사 케이 애덤스 지음, 최설희 옮김 / 황금시간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로맨스 소설 ‘브로맨스 북클럽’ 시리즈 2편으로 전 작품에 나왔던 맥과 리브가 본격적인 연애를 통한 로맨스를 이어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남자들로 구성된, 모두가 사회인으로서의 각자가 갖춘 지성미와 능력들이 출중한 남성들이 만든 독서클럽에서 맥은 책 속에서 그리는 이상형의 연애와 사랑을 꿈꾸는 사람이다.

 

절친의 처제인 리브와의 만남이 공교롭게도 그녀가 한 사건에 뛰어들게 되면서 점차 둘의 이상기류를 느끼면서 이어지는 진행은 로맨스를 지향하는 그대로다.

 

레스토랑에서 근무하는 리브가 자신의 상사이자 사장이 같은 동료인 제시카에게 성폭행하는 장면을 목격하게 되고 이를 곧 경찰에 신고한다.

하지만 정작 당사자인 제시카는 사건을 무마하기를 원하고 리브는 해고를 당하게 된다.

 

억울한 심정과 함께 사장이 행한 일과 제시카를 돕기 위해 북클럽의 회장인 맥과 함께 이 일에 뛰어들에 수사에 들어간다.

 

전형적인 로맨스물이자 두 가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속의 구성은 상상 속에서만 그린 사랑과 연애의 이상향이 우연하게 수사를 통해 함께 하면서 느껴가는 연애의 감정으로 발전하게 되면서 직장 내의 문제까지 포함한 사회의 문제점들을 같이 그린 작품이라 별개의 재미로도 읽을 수가 있다.

 

여기엔 북클럽 회원들의 의리로 뭉친 브로맨스 팀의 양념 노릇은 읽어보는 재미도 한 몫하기에  이들의 전체적인 조화가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다.

 

 

티격태격, 알콩달콩, 유치하지만 그렇기에 더욱 재미를 느끼며 읽게 되는 작품. 로맨스물을 좋아하는 취향저격의 독자들이라면 1편을 읽어보지 않아도 불편함이 없는 전개다.

 

곧 드라마로 만날 수 있다고 하니 두 연인의 클리셰처럼 마주치는 달달함의 대사와 유쾌한 만남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다.

 

 

 

 


***** 출판사 도서 제공으로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