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터 - 사라지게 해드립니다 Untold Originals (언톨드 오리지널스)
김중혁 지음 / 자이언트북스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약처럼 소설을 읽는다는 조이수. 등장인물 중에 가장 마음에 갔던 것은 나 또한 약처럼 소설을 읽는다는 공통점이 컸고 뭔가 끌렸다.
여름이 가장 좋으면서도 가장 힘들어서 안약 없이는 생활하지 못할 정도로 여름에 내 모든 시선은 힘들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설을 많이 읽는 계절이라는 것을 이 책을 읽으면서 깨닫게 됐다.
소설가가 주인공이어서 미공개된 작가는 소설가가 아닐 것 같다는 생각이 스치듯 지나갔다.(이것도 내편견이었는데 혹시 소설가라면하고 예상한 작가님중 김중혁 작가님이 있었다^^;)
흥미로운 소재라서 드라마나 웹툰으로 나와도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영상화된다고하니 더 기대가된다.
사실 처음에는 자이언트 북스에 좋아하는 작가님이 책을 갖고 있어서 사실 그 분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블라인드 서평단을 신청했다. 신작을 앞두고 계신 최애 작가님들 덕분에 추리하면서 읽게 됐다.
하지만 다 읽고 난 후 누가 작가라도 상관없이 재미있게 읽어서 신청하기를 더 잘했다고, 역시 여름의 장르소설은 나에게 약이라는 생각이 마지막 페이지를 덮으면서 더 강하게 들었다.
장르소설인 만큼 스포가 될만한 내용을 생략했다.
(출판사 서포터즈로 출간전 가제본 도서를 제공받았으나, 직접읽고쓴 주관적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